여행 맛집 일상 해외

일상/요리

일상:)하림 춘천식 닭갈비(푸짐하게 즐기는 한끼)

쎠니 ♥ 2019. 6. 13. 22:48
반응형

이마트에 가서 장을 보던 중에 ​“하림 춘천식 닭갈비”​를 발견했다. ​푸짐하게 즐기는 한끼 ​<하림 춘천식 닭갈비>​를 샀다. ​가격은 8000원​이다.

​“하림 추천식 닭갈비(푸짐하게 즐기는 한끼)”



​<춘천식 닭갈비 간편조리방법>​과 ​제품명, 원재료명과 함량, 보관방법, 증정제품 ​등 ​제품설명​이 되어있다. 

'친환경 인증 닭고기'가 들어 있단다. 친환경이라고 이야기를 하니 먼가 모르게 믿음이 생기는 것 같다. 


안에는​ 닭고기, 손질채소, 하림 주물럭 소스, 볶음용 소스가 들어있다.


​하림 주물럭 소스​에도 ​유통기한, 내용량, 원재료명 등 제품설명이 있다.


​손질채소에는 ​양배추, 대파, 당근​이 들어있다. 양배추는 작게 잘라져 있어 큰 것만 잘라주었고, 대파와 당근은 손질만 되어있어, 먹기 좋은 크기로 작게 잘라주었다.

​​<조리방법>


​1. 웍에 닭고기와 하림주물럭소스, 물반컵(100ml)을 넣고 중불에서 8-10분간 볶아준다.


​2. 8-10분 지나면 고기가 점점 익는다. 이때, 고기를 먹기 좋은 크기로 잘라주었다.



​3. 손질한 채소를 넣고 약불에서 3-4분간 조리한다.

🌟​그럼 ​“춘천식 닭갈비”​가 완성되었다. 닭갈비를 만들 때 필요한 재료들이 다 들어있고, 조리방법도 설명되어 있어 정말 간편하고 쉽게 먹을 수 있다.

🍚뜬금없이 밥🍚 남편이 밤밥을 먹고 싶다고 하여 밤밥과 함께 먹었는데, 맛있었다.🌰



'​​하림 추천식 닭갈비(푸짐하게 즐기는 한끼)'의 후기 
🌟양이 많았다. 이정도 양이면 가서 먹었을 때 2-3인분정도 될거라는 생각이 든다.
🌟집에서 일반적으로 하는 것보다는 조미료의 맛과 향이 강했지만, 맛있었다. 먹으면 먹을수록 매웠다. 갑자기 매워서 당황했는데 남편은 맛있게 맵다고 하면서 맛있게 먹었다.  
🌟닭갈비에 치즈를 올려서 먹으면 더 맛있게 먹을 수 있을 것 같다.

🌟치즈 대신 아삭한 콩나물을 넣고 볶았다. 콩나물을 넣어서 먹어도 맛있었다.


🌟밥을 넣고 볶음용 소스를 넣고 볶아 닭갈비 볶음밥을 만들었다. 


🌟닭갈비 볶음밥에 김가루를 올려서 먹었다. 볶음밥으로 만들어 먹어도 맛있었다.

🌟볶음용소스가 따로 있으니 더욱 좋다.

🌟기본 춘천식 닭갈비로 만들어 먹고, 다른 재료를 넣어서 먹고, 볶음밥까지 먹을 수 있는 활용도가 높아서 좋았다. 

🌟치즈와 함께 먹거나 쌈을 싸서 먹거나, 깻잎과 함께 먹으면 더욱 맛있었을 것 같다. 

🌟​8000원이라는 금액에 닭갈비를 만들어 먹을 수 있는 재료들이 다 들어가 있고, 맛있게 먹을 수 있어 만족했다.

🌟다음에도 또 사먹을 의향이 있다. 입맛이 없을 때, 약간 매콤한 음식이 먹고 싶을 때 추천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