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맛집 일상 해외

일상/밥집&카페

부산:)부산맛집/1인식당 혼밥하기좋은곳 🌟원스누들🌟

쎠니 ♥ 2019. 6. 3. 21:23
반응형

혼자서는 밥을 먹어 본 적이 없는 1인...혼자 밥먹기에 도전을 해보기로 했다.
혼자 밥먹기 좋은 곳을 찾아보던 중 발견한.....식당!!! “원스누들”​이다.
​​​​​​​​​​​​​​​​​​​​​​​​​​​​​​​​​​​​​​​​​​​​​​​​​


​​ ​​​​​​​​​“​​​원스누​들”은 혼밥하기 좋은​​ “홍콩식라면”을 파는 곳이다.

​​https://maps.google.com?q=%EC%9B%90%EC%8A%A4%EB%88%84%EB%93%A4
내가 간 곳은 ​​“원스누들 전포점”으로 ​부산진구 전포대로 209번길 21 에 있다.

가게 앞부터 맛있어 보이는 음식그림이 있다.

오전 11시부터 오후 10시까지, 마지막 주문은 9시30분까지 받는단다.

가게 안으로 들어가니 책상과 의자가 도서관에 온듯하다.

내부의 모습, 원산지 표시판이 있다. 조그만한 화장실도 있다.

자리 위에는 짐을 보관 할 수 있는 곳이 있다. 작은 공간에 짐을 보관 할 수 있는 곳이 있다니 공간활용도가 좋은 것 같다.  아이디어도 좋다.

앉으면 앞에 천을 내려주고, 정말 혼자만의 공간이 만들어진다. 앞에는 바로 메뉴를 볼 수 있도록 되어있다. 그리고 저기 위에 구멍을 보면 짠~!!

휴지를 뽑을 수 있도록 되어있다. 진짜 여기는 공간활용도와 아이디어가 좋은 것 같다. 

먹고 싶은 메뉴, 토마토면을 표시하고 옆에 벨을 누른다.

옆에 주문방법과 신메뉴가 나와있다.  🌟팁! 주먹밥이랑 함께 먹으면 더욱 맛있습니다!

옆에는 작게 문을 열었다 닫았다 할 수 있도록 되어있다. (2명이상이 오면 저기 문을 열고 먹겠지?! 조용히 다시 닫는다.)

드디어!! ​​토마토면이 나왔다!!! 계란모양이 하트?💛면의 굵기가 내가 딱! 좋아하는 굵기다. 국물을 먼저 먹어보니​​ ‘얼큰한 토마토맛’ 이었다. 내가 딱 좋아하는 맛이다. 고기랑 면이랑 함께 먹어도 맛있고, 계란이랑 면이랑 먹어도 맛있다. ​단무지​​양파조림도 기본반찬으로 나오는데 이것도 맛있었다.
이렇게 면을 먹을 때에는 앞치마가 있었으면 딱! 좋았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다. 그래서 벨을 누르고 앞치마가 있는지 물어보았다. 다행히도 앞치마가 있었다. 앞치마가 필요 할 때 이야기를 하면 친절하게 앞치마를 주신다. 

열심히 먹다가, 고민에 빠졌다.!! 주먹밥을 시킬 것인가..
고민하다가 🌟팁! 을 떠올리며 시켰다. ​고소한 버터향이 일품인​ ​“주먹밥”​을 먹었는데 주먹밥이라기 보다는 양념?을 뿌리고 김과 계란, 깨소금이 뿌려져있는 밥이었다. 고소하니~ 토마토면 국물과 함께 먹으니 맛있었다.


토마토면과 주먹밥 기본반찬까지 싹~ 비웠다. 토마토면 6900원에 주먹밥 1500원, 총 8400원

이정도 맛에 이정도 가격이면 괜찮은 것 같다. 난 너무나 만족했다.!! 혼자 먹기엔 너무나 맛있으니까 다음에 남편을 데리고 또 와야겠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