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맛집 일상 해외

일상/밥집&카페

부산:)서면맛집/ 모임장소/🌹장미회관🌹

쎠니 ♥ 2019. 6. 4. 17:47
반응형

한달에 한번씩 만나는 동생들 🌟은하수최강🌟 6월의 모임장소 1차는 바로 바로 바로...

​“🌹장미회관🌹​이다. 


입구에서 부터 장미의 포스가 느껴지는.. 곳..🌹​장미회관🌹은 ​부산진구 동천로 89 ​에 있다.
https://maps.google.com?q=%EC%9E%A5%EB%AF%B8%ED%9A%8C%EA%B4%80
​영업시간은 매일 11:00-02:00 이다. 

안으로 들어가니 인테리어와 분위기가 예스럽다.


메뉴판의 표지가 🍣초밥왕🍣 만화표지로 되어있다.

🌹​장미회관🌹​에서는 ​‘쫄갈비’​ 와 ​‘빼가지구이’​​​가 대표메뉴인 것 같다. 우리는 ​‘빼가지구이’ 곱빼기​​를 주문했다. ​'매움주의’​라고 적혀져 있어 ‘덜 맵게’는 안되는지 물어보니 그렇게 ‘덜 맵게’는 안된다고 하셨다. 그래서 우리는 그냥 먹기로 하고, ​‘🍙​주먹밥 2개, ​식혜 3개’ ​를 시켰다.


음식이 나오기 전까지, 구경을 했다. 🌹 입구쪽에는 차와 커피, 뜨거운물, 차가운물이 있었고 2층으로 가는 길에는 🌹​장미로 예쁘게 꾸며져있었다. 여기는 여자들이 좋아하는 공간이 아닐까싶다. ​


​​​기본반찬과​ ​빼가지구이 곱빼기 ​주먹밥​식혜​가 나왔다. ​기본반찬​은 ​빼가지구이​를 먹기 위해 안먹었다.
​빼가지구이​에 ​감자면사리​를 넣고 비볐다. ​빼가지구이​도 맵지만 ​감자면사리​가 진짜 매웠다.
하지만 🍙주먹밥​과 함께 먹으니 맛있었다. ​을 싸서 먹어도 맛있었다.
​​​​​​​(맵다 맵다 하면서도 잘먹는 1인이다. 맵지만 맛있었다.)

🌹​장미회관🌹은 ​실비집​으로 실제로 쓴 비용만큼만 밥값을 받으며 장사하는 집을 ​실비집​이라고 한단다.
[어릴적 길가에서 본 실비집이 좋아 이 곳에 만들었습니다. 부담없이 드시고 내일 또 와주십시오. 착한 실비집이 되도록 하겠습니다.] 라는 안내문도 있었다. ​‘실비집’ ​좋은 것 같다.!!!!

🌹빼가지구이를 먹다가 힘들어 보였는지 친절한분께서 살을 발라주셨다. 김이 모락모락🔥 열심히 발라주시는 분께 안뜨거운지 물어보니 🐶뜨겁다고 이야기를 하셨다. 바쁘지 않으면 살을 발라주신다고 하시는데, 너무 편하고, 친절하고 좋았다.


🌹​SNS업로드 이벤트🌹
이제 이런걸 보면 못 지나치는 것이. 되어버렸다.  인🌟그램에 업로드를 하고 ​​식혜 1개 ​♡ ​음료수드림♡ 을 받았다. 

​빼가지구이 곱빼기 23.000 + 주먹밥 ​6.000 식혜 6.000(-2.000) = 총 33.000원이다.
🌹장미회관🌹은 여럿이서 오기에 좋다. 모임장소로도 좋은 것 같다. 매운것을 좋아하는 사람들에게 추천하고 픈, 빼가지구이였다.🌹

다음에도 오게 된다면 다른 대표메뉴 쫄갈비도 먹어보고 싶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