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맛집 일상 해외

일상/밥집&카페

부산:)서면맛집, 서면밥집, 고베규카츠

쎠니 ♥ 2019. 5. 27. 23:14
반응형

​“고베규카츠”
​부산에서 아는 동생을 만나 ​‘무엇을 먹을까?’ 고민하다가 동생이 좋아하는 ​‘규카츠’​를 먹으러갔다.
인터넷에서 찾아보니, ​​규카쓰(牛カツ)는 자른 쇠고기에 빵가루로 옷을 입고 식용유에 튀긴 일본식 양식으로 비프카쓰(ビフカツ, ビーフカツ) 또는 비프 커틀릿(ビーフカツレツ)라고도 불린단다.

고베 규카츠는 체인점으로 부산에는 '고베규카츠 남포점''고베규카츠 서면점'이 있다. 우리는 부산 서면점에 갔고, 부산 서면점 ​‘고베 규카​츠’​는 ​​부산 부산진구 중앙대로680번가길 29, ​2층​에 있다. 영업시간은 10시부터 22시 이고, 연중무휴이다. 

' 고베규카츠 서면점'은 소고기는 비싸다라는 편견을 깨고 저렴한 가격과 품질좋은 냉장육 소고기를 사용하여 겉은 바싹, 속은 부드러운 육질의 맛을 맛볼 수 있는 일본 전통식 규카츠 전문점이라고 설명되어 있다.  

2층으로 올라오니, 세트메뉴 안내판과 기다릴 수 있는 의자가 있었다. 가게 안에는 생각보다 사람이 없었다.

자리에 앉아, 바로 메뉴판을 먼저 본다.

맛있어 보이는 다양한 메뉴가 있다. 다양한 메뉴 중에서, 우리는 2번세트(규카츠정식2 + 음료2)와 커리크림우동을 선택했다.

주문을 하고 기다리니 물과 사이다와 미니화로가 먼저 나왔다.

음식이 나오기를 기다리며​​ ‘고베 규카츠 맛있게 먹는 방법’을 살펴본다.  ​


1.소중한 사람과 함께 즐겁게 규카츠를 기다린다. 

2.미니 화로에 규카츠를 살포시 올려주고 앞 뒤 10초 설레는 마음으로 기다린다. 

3.규카츠가 아름답게 익으면 연와사비를 살짝 얹는다. 

4.프렌치 간장소스에 찍어 맛있게 먹는다. 


생각보다 음식이 빨리 나왔다.  규카츠는 설명처럼 보기만해도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해보이고 커리크림우동은 부드러운 느낌이 든다. 


미니화로에 규카츠를 올리고 기다린다. 앞 뒤 10초만 익혀주면 된다고 하는데 나는 고기를 살짝 익히는 것을 좋아하기 때문에 살짝 익혀서 먹었다. ​​연와사비를 살짝 얹어서 먹으니 맛있었다.!! 소스를 찍어서 먹어도 맛있었고, 그냥 먹어도 맛있었다.  커리크림우동은 그냥 커리맛인데, 위에 크림이 올라가서 그런지 조금 부드러운 카레맛이었다. 음식을 신나게 먹다가 주변을 무심코 둘러보았는데, 어느새 사람들이 많이 있었다. 

미니화로는 작은 양초를 이용하는데 양초가 많이 녹아 화로가 뜨겁지 않으면 중간에 바꿔주신다. 보기에는 양이 많아 보이지 않는데, 먹으니 실제로 양이 많다는 느낌을 받았다. 다 먹지 못하고 조금 남겼다. ​


‘고베규카츠 서면점’에서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해시태그 이벤트를 하고 있었다. 나도 인스타그램에 해시태그를 하고 천원할인을 받았다. 이런 할인 이벤트는 너무나 좋은 것 같다. 다른 곳에서 '불닭크림볶음면'이 매콤하고 부드러운 면의 조합이 좋다고 하는 것을 보았다. 다음에 오면 '불닭크림볶음면'을 먹어봐야겠다.  

세트메뉴 34.000 + 커리크리우동 9.000 = 43.000 이벤트 할인을 받아 42.000원 2명이서 소고기를 이정도 가격에 먹은 거라면 괜찮다고 생각한다.  누구나 즐길 수 있는 메뉴에 위치도 좋고 아늑한 분위기도 느낄 수 있으니 고기를 좋아하면서 식사메뉴가 고민인 사람들에게 추천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