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맛집 일상 해외

일상/밥집&카페

부산:)서면 밀크티, 흑당버블티로 유명한 카페, 쩐주단(부산서면점)

쎠니 ♥ 2019. 9. 2. 18:13
반응형

​"쩐주단"

[카카오맵] 쩐주단 부산서면점

부산 부산진구 서전로10번길 61 1층 (부전동) 

http://kko.to/6nm2QLg00

영업시간 : 매일 11:00- 23:00

1차 인싸분식, 2차 거꾸로 가는 시계, 그냥 집에 가려다가 동생이 버블티가 먹고 싶다고 하여 요즘. 서면에서 흑당버블티로 유명하다는 "쩐주단"에 왔다. 

내부의 모습은 이렇게 생겼다. 생각보다 넓은 자리들이 있다. 그리고 사람들도 많았다. 

메뉴판을 보고 무엇을 먹을지 고민이 되었다. 

흑당버블티는 사실 먹고 싶지 않아서 다른 메뉴가 있는지 살펴보았는데 다른 메뉴가 많지 않았다는 느낌을 받았다. (흑당버블티로 유명한 카페에 와서 다른 메뉴를 찾는 나도 말이 안되긴 한다.)

그래서 직원이 추천해주는 흑당버블밀크티를 주문했다. 다른 동생들은 아메리카노와 치즈폼 오레오 버블 밀크를 주문했다. 

주문한 음료가 생각보다 금방나왔다. 

흑당버블밀크는 당도를 50%로 했는데 직원이 설명해준 것 처럼 달지도 않고 안달지도 않고, 딱 적당했던 것 같다. 사람들도 대부분 50%로 해서 많이 먹는다고 이야기를 해주었다. 맛도 맛있었다. 버블도 쫀득쫀득해서 맛있었다. 

역시, 무엇을 먹을지 고민이 될 때에는 직원에게 물어보는 것이 최고인 것 같다. 내가 먹었던 "흑당버블밀크"를 "강력추천" 해주고싶다. 

가격은 총 18.900원이었다. 가격도 이정도면 괜찮다고 생각든다. 

☆서면에서 새로운 카페를 찾고 있다면 "쩐주단"을 추천한다. 

☆서면에서 버블티를 먹고 싶다면 "쩐주단"을 추천한다.

☆"쩐주단"의 "흑당버블밀크"를 추천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