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맛집 일상 해외

일상/밥집&카페

거제도:)미스터피자(옥포점)/ 프리미엄 피자뷔페 / 다양한 피자를 먹고 싶다면 미스터피자(옥포점)로

쎠니 ♥ 2019. 9. 6. 19:36
반응형

​"미스터피자(거제 옥포점)"

[카카오맵] 미스터피자 옥포점

경남 거제시 옥포대첩로 49 (옥포동)

http://kko.to/f_piYfxjB

영업시간 : 11 : 30 - 20 : 30

며칠 전 우리 동네에 있던 "미스터피자"가 피자뷔페로 바뀌었다는 소문을 들었다. 

한번 가봐야지 생각만 하고 있다가 이번에 마침, 피자가 먹고 싶어 "미스터피자(옥포점)"으로 갔다. 

프리미엄 피자뷔페는  1인에 10.900원, 주말/공휴일은 12.900원이었다. 

초등학생은 8.900원, 미취학아동은 5.900원이다. 

평일 점심시간 때 쯤에 갔는데 사람들이 엄청 많았다. 빈자리가 없을 정도로 사람들이 많았다. 손님들은 비율이 98%정도로 대부분 여성이었다.  

손님이 많았지만 우리는 바로 자리가 있었다. 손님이 많아서 그런지 직원분들이 바빠보였다. 처음에 들어갔는데 우리에게 관심이 없어서 우리가 알아서 빈자리를 찾아 앉았다.  (사진은 계산을 하고 피자를 먹기 직전에 찍은 사진이다.) 


  

테이블에는 이용TIP이 있었다. 

​나, 뷔페 이용 시간 동안 음료를 포함한 모든 메뉴를 자유롭게 이용하면 된다. 단, 사용한 식기류는 꼭! 퇴식대에 반납해야 한다. 

둘, 일반 주문은 직원에게 메뉴판을 요청해야 한다. 일반 주문시 샐러드바는 "샐러드바+요거트&스낵바"만 이용이 가능하다. 

셋, 음식을 남길 경우에는 "환경부담금 3천원"이 부과되니 먹을 만큼만 음식을 담아야 한다. 

넷, 뷔페는 제휴, 신용카드 할인 적용이 불가하다. 

직원분께 그냥 먹으면 되는지 여쭤보니, 먼저 계산을 하고 먹어야 한다고 이야기를 해주셨다. 남편과 나 2인해서 총 21.800원이었다. 

계산하는 곳 바로 옆에는 피자를 만들고 계셨다. 피자만드는 모습을 바로 볼 수 있으니 신뢰도가 더 올라가는 것 같다. 

계산을 했으니, 이제 열심히 먹을 차례다. 어떤 피자와 음식들이 있는지 살펴보았다. 

다양한 종류의 피자가 있다. 

"샐러드바+요거트&스낵바"가 있다. 감자튀김, 떡볶이, 스파게티, 샐러드, 요거트 등.. 다양한 먹거리들이 있었다. 파마산치즈가루와 핫소스도 있었다. 

환타와 사이다, 콜라 탄산음료가 있었다. 맥주는 준비중으로 뷔페에 포함되지 않는다는 안내문이 있었다. 

옆으로는 퇴식대가 있었다. 퇴식대에는 컵, 접시, 포크&나이프, 음식물 이렇게 정리를 할 수 있도록 되어있었다. 

피자뷔페에 왔으니 처음에는 피자를 종류대로 가지고 와서 먹었다. 피자도우가 생각보다 두꺼웠다. 많은 피자를 먹지 못할 것 같았다. 

피자는 콘치즈피자가 짭조롬하고 담백해서 제일 맛있었다. 다른 피자들도 보통정도로 맛있었다. 

스파게티와 감자튀김, 떡볶이, 탕수육, 샐러드... 등을 먹었다. 맛은 일반적인 샐러드바와 비슷했다. 

잠시 후, 가보니 피자의 종류가 달라져 있었다. 피자의 종류가 계속 바뀌면서 다양한 피자를 먹을 수 있었다. 

왼쪽 사진의 피자는 새우피자로 피자 도우 끝에 고구마무스가 들어있고, 새우튀김이 올려져 있었다.  


☆피자도우가 생각보다 두꺼워서 금방 배가 부르고 생각보다 많이 먹지는 못하는 것 같다. 

☆피자뷔페인 만큼 다양한 종류의 피자를 먹을 수 있어서 좋았다. 

☆피자의 맛은 보통 정도 인 것 같다. 

☆피자외에 다양한 먹거리가 있으니 더욱 좋았다. 

☆넓은 테이블과 안쪽에 따로 먹을 수 있는 공간이 있으니 모임장소로도 괜찮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다. 

☆손님들이 많았다. 그만큼 인기가 많은 것 같았다. 우리가 먹고 나올 때 쯤에는 대기하고 있는 손님들도 있었다. 

☆1인 10.900원에 다양한 피자와 음식들을 먹을 수 있으니 괜찮은 것 같다. 피자를 먹고 싶을 때 가보는 것을 추천드린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