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맛집 일상 해외

일상/밥집&카페

부산:)부산 서면, 모임장소 거꾸로 가는 시계

쎠니 ♥ 2019. 9. 1. 19:49
반응형

"거꾸로 가는 시계" 

[카카오맵] 거꾸로가는시계

부산 부산진구 서전로10번길 45-8 (부전동) 

http://kko.to/IpWxQwgjT

영업시간 : 매일 17:00 - 05:00 

서면에서 동생들과 이리 저리 다니다가 많은 자리가 있는 "거꾸로 가는 시계"로 왔다. 


들어가서 자리에 앉으니 기본적인 반찬을 먼저 주셨다. 

메뉴를 살펴보고 거꾸로세트에서 추천메뉴 + 계란말이를 주문했다. 추천메뉴는 스팸김치찌개를 주문했다. 

빠질수 없는 음료수와 주류도 주문했다. 


휴대용버너와 컵, 주류가 먼저 나왔다. 

스팸김치찌개가 나왔다. 스팸김치찌개인데 참치김치찌개의 맛이 강하게 났다. 배가 많이 고프지 않은 상태라서 햄과 국물위주로 먹었다. 맛은 엄청 맛있는 정도는 아니고 보통 정도했다. 


계란말이가 나왔다. 계란말이를 보고 깜짝 놀랬다. 그냥 작은 계란말이가 나오는 줄 알았는데 엄청 길고 큰 계란말이가 나와서 놀랬다. 

한쪽은 김치 계란말이, 한쪽은 치즈계란말이였다. 처음에는 같은 계란말이 인줄 알았는데 맛도 다르고 양도 많아서 좋았다. 계란말이는 추천해주고 싶은 계란말이다. 

시계를 보니 "거꾸로 가는 시계" 답게 시계도 거꾸로 되어 있었다. 신기했다. 주방은 안쪽에 있었다. 

화장실은 문을 열면 바로 남자화장실이 있고, 안쪽에 여자화장실이 있었다. 같은 공간이지만 다른 공간같고, 다른 공간이지만 같은 공간같은 화장실이었다. 


☆가격은 총 세트메뉴 34.0 + 사이다2 4.0 + 소주2, 맥주1 12.0 = 총 50.000원이 나왔다. 

☆"거꾸로 가는 시계" 서면점은 우리가 갔을 때에는 사람들이 많이 있지 않아서 이야기를 하기에 아주 적당한 장소였다.

☆우리가 집에 갈 때 쯤에는 사람들도 많이 왔다. 

☆"거꾸로 가는 시계" 서면점은 넓은 자리들이 있어 모임장소로 좋은 것 같다. 

☆음식은 전체적으로 무난한 정도인 것 같다. 계란말이는 추천해주고 싶은 메뉴였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