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맛집 일상 해외

일상/밥집&카페

거제도:) 거제 옥포 이탈리아음식 맛집 "에뜨모르" / 더욱 개성있고 맛있어졌다.

쎠니 ♥ 2019. 9. 7. 21:07
반응형

​"에뜨모르"

[카카오맵] 에뜨모르

경남 거제시 옥포로 201 (옥포동) 

http://kko.to/eOPi82EjM

영업시간 : 매일 11:30 - 22:00 

평일 브레이크타임 16:00~17:00

우리동네에 있는 이탈리아 음식, 맛집 "에뜨모르"가 새로 바뀌었다는 소식을 듣고 다시 가보았다.

"에뜨모르"는 겉모습이 바뀌었는데 빨간색의 벽과 코카콜라의 문으로 바뀌었다. 코카콜라의 "문은 당겨서 열어주세요"라는 설명도 앞에 있었다. 

사람들이 코카콜라 문 앞에서 많이 사진을 찍어서 나도 찍어보았다. 여기가 "에뜨모르"의 포토존이다. 

일어서서 찍거나 옆에 있는 의자에 앉아서 사진을 찍는다. 나는 문을 당겨서 열어달라는 표시를 보고 궁금함에 먼저 열어보았다. 

​이 곳에 사진을 찍고 안으로 들어갔다. 생각만큼 사진이 이쁘게 나오지는 않는 것 같다. (다른 사람들은 이쁘던데... 찍기 나름인 것 같다.) 


내부의 모습은 똑같았다. 가게 안으로 들어와서 오른쪽 편에는 작은 바가 있고 안쪽에 주방이 있다. 보통 4인용 테이블이었지만 넓은 자리도 있어 테이블만 붙이면 모임자리로도 좋을 것 같았다. 

저번에 왔을 때에는 바깥쪽에 앉았는데 이번에는 안쪽에 앉았다. 안쪽에 에어컨이 바로 있어서 시원했다. 

피클과 다른 필요한 도구는 필요하면 셀프로 이용할 수 있도록 준비되어 있었다. ​



메뉴를 살펴보고는 4계절피자와 화덕 토마토 치즈 스파게티를 주문했다. ​ 

그리고 사이다와 콜라도 주문했다. ​

식전빵과 함께 피클, 콜라, 사이다가 나왔다. 나는 식전에 먹는 빵을 좋아한다. 식전빵은 언제 어디서든 그냥 맛있는 것 같다. 

​주문한 4계절피자와 화덕 토마토 치즈 스파게티가 나왔다. 보기에도 맛있어 보인다. 

화덕 토마토 치즈 스파게티는 치즈가 듬뿍있고 스파게티도 너무나 맛있어서 맛있게 먹었다. 

4계절피자는 "이탈리아의 4계절을 맛 볼 수 있는 피자"라는 설명이 되어 있었다. 콤비네이션&마르게리타, 고르곤졸라, 루콜라, 디아볼라 피자를 함께 맛볼 수 있다. 피자는 엄청 맛있는 건 아니였지만 그래도 4가지 종류의 피자를 맛볼 수 있고 맛도 맛있는 편이라서 좋았다. (스파게티가 너무 맛있어서 피자가 무난하게 느껴질 수 도 있었던 것 같다. ) 2가지 메뉴 모두 추천해주고 싶다. 

남은 피자는 포장을 했다. 포장도 깔끔하고 예쁘게 해주셔서 좋았다. 


이건, 저번에 왔었을 때 먹었던 스파게티와 깔조네(이태리 모짜렐라피즈와 토마토소스, 양송이, 올리브의 토핑들을 품고있는 이태리식 반달피자)다. 

이때 보다 이번에 갔을 때 먹었던 스파게티가 더욱 맛있어진 느낌이 들었다. 깔조네 피자도 처음보는 피자의 모습이라서 주문했는데 맛있어서 더욱 좋았던 기억이 있다. 


☆ 가격은 4계절피자20.000+ 화덕 토마토 치즈 스파게티 10.000 + 콜라, 사이다 6.000 = 총 36.000원이었다. 

☆거제 옥포에서 이탈리아 음식 맛집을 찾고 있다면 "에뜨모르"를 추천한다. 

☆거제 "에뜨모르"는 여자들이 좋아할 만한 분위기로 모임장소로도 좋은 것 같다. 

☆이번에 조금 더 개성있게 바뀌었으니 가보는 것을 추천드린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