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맛집 일상 해외

일상/밥집&카페

부산:)초밥 우동 돈까스 미다래, 퓨전 일식 전문점(부산광복점)

쎠니 ♥ 2019. 9. 9. 21:32
반응형

​“미다래”
[카카오맵] 미다래 부산광복점
부산 서구 구덕로 224 스카이파크빌딩 107,108호 (부민동1가) 

http://kko.to/BGzAMNx0T


부산 남포동 근처에 볼 일이 있어 갔다가​ “퓨전 일식 전문점, 미다래”에 갔다.

​“미다래”​는 여러 지점이 있고, 학창시절에 다른 지점의 “미다래”에 가끔 갔었던 추억이 있다. 비록 다른 지점이기는 하지만 오랜만에 가니 새로웠다.

많은 자리가 있었다. 우리는 가장 편해보이는 자리에 앉았다. 

메뉴판을 보고 카라이규동(매운맛) 정식 카라이규동+미니우동을 주문하고 치즈돈까스 정식 치즈 돈까스 + 미니우동을 주문했다. 

테이블 위에는 티슈와 간장, 고춧가루가 있다. 

​물은 셀프이고, 밥은 리필가능하다. 주차는 1시간 무료라고 하는데 어디가 주차장인지는 정확하게 모르겠다. 

화장실은 건물상가 스카이파크 1층에 있다고 한다. 

기본반찬과 미니우동이 먼저 나왔다. 무난한 맛의 우동이지만 메인메뉴와 먹기에 양과 맛이 적당하다. 남편은 먹을 때 고춧가루를 뿌려서 먹었고 나는 그냥 먹었다. 먹고 나서 느낀 거지만 살짝 국물의 맛이 짰던 것 같다. 먹고 나니 물을 많이 찾게 되었다. 

남편이 미니우동과 함께 주문한 치즈돈까스다. 치즈돈까스의 맛은 평범했는데 돈까스와 함께 나온 샐러드가 너무나 맛있었다. 고소하면서도 새콤해서 나의 입맛에 딱이었다. 

​이건 내가 미니우동과 함께 주문한 카라이규동(매운맛)이다. 

처음에는 살짝 국물이 있는 모습이었지만 밥과 함께 비벼주니 국물이 없어졌다. 우동과 함께 먹기 위해서 매운맛을 주문했는데 먹으면 먹을 수록 매웠다. 점점 매워져서 남편이 주문한 돈까스와 함께 먹었다. 맛있게 매운맛이지만 생각보다 매웠다. 그래도 맛있었다. 

☆가격은 카라이규동(매운맛) 정식 카라이규동+미니우동8.500원, 치즈돈까스 정식 치즈 돈까스 + 미니우동 9.000원으로 총 17.500원이다. 

☆세트메뉴에 이정도 가격이면 괜찮은 것 같다. 

☆먹을 때에는 맛있게 먹었지만 먹고 나서 갈증이 살짝 났다. 평소에 먹던 음식보다 자극적이라서 그런 것 같다. 

☆카라이규동은 매운것을 좋아하는 사람들이 좋아할 것 같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