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맛집 일상 해외

일상/밥집&카페

거제도:)분위기 있고 음식도 맛있는 레스토랑 '키친 루셀로'

쎠니 ♥ 2019. 9. 10. 19:26
반응형

"키친 루셀로" ​

[카카오맵] 키친루셀로

경남 거제시 일운면 거제대로 1861 (일운면 망치리) 

http://kko.to/y8bkTNx0H

영업시간 : 10 : 30 - 21 : 00 

흡연금지, 애완동물금지, 외부음식금지인 곳이다. 

아는 동생과 카페투어를 하는 날, 카페에 가는 길에 발견한 레스토랑이다. 동생은 미리 알고 있었다고 하던데 나는 이런 레스토랑이 있는지 이제야 알았다. 

"루셀로"에는 주차를 할 수 있는 넓은 주차장이 있었다. 

사방이 숲이라서 더욱 예뻐보인다. 넓은 정원도 있고 밖에서 음식을 먹을 수 있도록 테이블이 마련되어 있다. 저기에 그네의자도 보인다. 


보기에 고급스럽고 음식의 가격이 높을 것 같다. 하지만 살짝 살펴보니 일반 레스토랑과 비슷한 가격의 레스토랑이었다. ​

​위에 적어 놓았던 것 처럼 '루셀로'는 10 : 30- 21:00, 흡연금지, 애완동물금지, 외부음식금지다. 

​안으로 들어가면 바로 화장실과 엘리베이터가 보인다. 

​주방도 보인다. 

입구쪽에 아기자기한 식물들로 꾸며져있다. 

아기들도 올 수 있도록 아기의자가 마련되어있다. 

2인 테이블과 4인 테이블 6인 테이블이 있다. 들어오는 순간 분위기가 너무 좋아서 데이트 장소로도 좋고 모임장소로도 좋은 것 같다. 

동생과 나는 밖이 보이는 창가자리에 앉았는데 정원도 보이고 바다도 보이고 산도 보여서 좋다. ​곳곳에 식물이 있으니 더욱 자연적이고 상쾌한 기분이 든다. 

물과 메뉴판을 먼저 주셨다. ​


파스타와 피자종류는 적당한 가격이었고 스테이크는 살짝 가격이 있었다. 

우리는 다양한 메뉴 중에서 올리브오일 감바스(새우 토마토 페퍼론치노)와 고르곤졸라를 주문했다. ​

먼저 올리브오일 감바스가 빵과 함께 나왔다. 

빵은 안이 비어있는 빵 인줄 알았는데, 빵 안에 치즈가 있었다. 더욱 맛있어 보인다. 빵을 감바스에 찍어서 먹으니 너무나 맛있었다. 감바스에 있는 새우도 생각보다 크고 탱글탱글하고 맛있었다. 담백한 통마늘과 새콤한 방울토마토도 맛있었다. 

기대이상으로 너무나 맛있는 조합이었다. 빵만 먹어도 맛있는데 맛있는 감바스까지 더해지니 너무 너무 너무 맛있었다. '루셀로'에서 적극추천 해주고 싶은 메뉴였다. 

고르곤졸라는 고르곤졸라 치즈에 거제도 토종 꿀을 겉들인 피자라는 설명이 있었는데 꿀은 따로 담겨져 나왔다. 

고르곤졸라만 먹었을 때에는 치즈가 짭조롬해서 너무나 맛있었고 꿀을 찍어서 먹으니 단짠단짠이라서 너무나 맛있었다. 

지나가다가 예뻐서 들어온 레스토랑이었는데 맛도 너무나 맛있어서 아주 만족을 한 레스토랑이었다. 

이 날은 햇살도 좋아서 창가에 앉은 우리는 사진도 나름 예쁘게 찍을 수 있었다. ​

여기는 들어오는 입구에서 오른쪽에 있는 공간이다. 우리가 왔을 때에는 이 곳에서 다른 여러 사람들이 함께 식사를 하고 있었다. ​

여기는 안쪽에 있다는 느낌을 받아서 모임을 할 때에는 여기가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다. 

빠질 수 없는 화장실도 들어가 보았다 아기자기하고 예쁘고 깔끔하게 꾸며놓은 화장실이다. ​

화장실에서 거울샷을 찍어주었다. 


☆루셀로에서의 총 가격은 고르곤졸라 18.0 + 감바스 17.0 + ​콜라 3.0 = 38.000원이다. 

☆예뻐서 간 레스토랑인데 음식들도 너무나 만족스러운 곳이었다. 

☆거제도의 맛집, 레스토랑 맛집 "루셀로" 적극추천 해주고싶다. 

음식을 다 먹고 나온 우리는 밖에서 기념사진도 찍었다. 

평일이라서 그런지 사람들이 많이 없어 사진을 자유롭게 찍을 수 있었다. 

주변이 초록초록해서 사진도 더욱 잘나오는 것 같다. 

거제도의 레스토랑 '키친 루셀로' 적극추천 해주고싶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