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맛집 일상 해외

일상/정보

일상:)거제 아주점 노브랜드

쎠니 ♥ 2019. 7. 5. 22:52
반응형

지난 주말, 남편과 함께 노브랜드에 다녀왔다.
거제도에는 노브랜드가 ​거제아주점과 거제양정점 이렇게 2곳이 있다. 우리는 집과 가까운 ​거제아주점에 다녀왔다.
​거제아주점 노브랜드​는 저번에 남편이 한번 가보고 노브랜드에 푹- 빠져 이번에 우리가 함께 다녀왔다.


​거제아주점 노브랜드는 ​거제시 아주동 1683-1 KR 한솔타워 1층에 있다.
https://goo.gl/maps/puUvMaRA2BF1HzNTA


​No Brand 브랜드가 아니다. 소비자다
노브랜드의 영업시간은 11:00-22:00 이다.



​들어가자 마자 바로 보이는 과자가 있는 곳으로 갔다. 남편은 노브랜드에서 ​맛있는 것&꼭 사야하는 것​​을 이야기 해주었다. 둘러보니 나도 어디에선가 한번은 보았던 음식과 물건들이 있었다.


과자가 있는 곳에서는 ​​참깨스틱​​쿠키 앤 크림 초코바가 맛있다고 이야기를 하여 우리도 구매를 했다. ​참깨스틱​은 ​먹어보지 않았고, 쿠키 앤 크림 초코바​는 먹어보았는데 맛있었다. 근데 처음에는 많이 달았던 것 같다.
그리고 ​노브랜드의 초콜릿​은 많이 보았던 거라서 반가운마음에 찍었다. 노브랜드의 초콜릿도 맛있고 유명한걸로 알고 있다.


라면도 다양한 종류의 라면이 있었다. 남편이 노브랜드의 ​​딸기잼, 사과잼도 사람들이 많이 사는 것 중에 하나라고 했다.


이제 냉동식품이 있는 곳으로 왔다. 여기서는 ​​​칠리새우숯불매콤닭꼬치 숯불데리야끼닭꼬치​가 맛있고 남편의 아는 형이 ​​적극추천​했다고 한다. 우리는 이 중에서 ​숯불데리야끼닭꼬치​를 샀다.

​​​​


​​떠먹는 요구르트 플레인​도 하나 사고, 남편이 좋아하는 ​​물만두도 샀다. ​노브랜드 물만두도 가성비가 좋고 맛있다고 이야기하는 것 중에 하나다.


노브랜드의 ​쌀밥 한 공기​도 가성비가 좋아 사람들이 많이 구매를 한다고 한다.


음료와 다양한 생활용품이 있다. 가격이 정말 착하다.


우유갑 모양상자에 과자가 있다. 재밌어서 찍었다.

우리가 쇼핑한 것들이다. 숯불데리야끼 닭꼬치, 참깨스틱, 물만두, 쿠키 앤 크림 초코바, 떠먹는 요구르트 플레인, 쿨모히또음료수, 스파게티면까지 총 7가지다.


​숯불데리야끼 닭꼬치​는 이렇게 포장이 되어있었다.


에어프라이어에 넣고 180도 15분 구워주었다.


맛있다는 소문을 듣고 샀지만 생각했던 것 보다 기대 이상이었다. 먹는 순간 숯불향이 나서 정말 불에서 구운듯한 맛이 느껴졌다. 다음에는 바로 매콤한맛을 사기로 예약했다. 노브랜드 닭꼬치 적극추천한다.


끓는물에 물만두를 넣었다. 물만두도 기대이상이었다.
딱 한입크기로 먹을 수 있고 맛있어서 계속 먹게 되었다.

노브랜드는 착한가격이지만 생각했던 것보다 너무 맛있고 좋았다. 앞으로 노브랜드 자주 애용할 것 같다. 장을 볼 때, 노브랜드에 한번쯤은 가보는 것을 적극추천드린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