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맛집 일상 해외

일상/밥집&카페

창원:)꽃게찜맛집, 초가집

쎠니 ♥ 2019. 12. 28. 20:26
반응형

친구가 창원에 있는 초가집에서 꽃게찜을 먹고 강력추천을 하면서 다음에 함께 먹으러 가자고 이야기를 했다.
날을 잡고 우리는 창원에 꽃게찜을 먹으러 갔다.

“초가집”
위치: [카카오맵] 초가집식당
경남 창원시 성산구 용지로117번길 30 (중앙동)
http://kko.to/4oPGVgJjj
영업시간: 11:00 - 18:00
전화 : 055)262-1199

우리는 오기 전에 미리 예약을 했다.

밖에는 쉴 수 있는 곳과 화장실이 있다.

가게안으로 들어갔다.
예약을 하고 와서 그런지 기본적인 반찬들이 준비되어 있었다.

우리는 꽃게찜으로 미리 예약을 했지만 메뉴판을 보니 다양한 메뉴가 있었다.

기다리니 꽃게찜이 나왔다. 친구가 매운맛은 진짜 좀 맵다고 이야기를 하여 매운것을 잘 먹지 못하는 나를 위해 보통맛을 주문했다.
하지만 먹어보니 조금 더 매워도 될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다. 다음에 온다면 꼭 매운맛을 먹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다.
꽃게찜은 친구의 이야기처럼 정말 맛있었다.
친구는 부산에서 꽃게찜을 먹기 위해 창원에 자주 온다고 이야기를 했는데 먹어보니 정말 맛있었다.

함께 나온 기본적인 반찬들도 맛있었다.

우리는 꽃게찜 보통크기에 공기밥3 음료수하여 총 43.000원이 나왔다. 꽃게찜 또는 매콤한 음식이 먹고 싶다면 창원에 있는 꽃게찜맛집 “초가집”을 추천한다.

 “초가집”에는 따로 주차장이 없지만 근처에 있는 주차장에 주차를 하면 되고 주차권도 챙겨주셨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