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맛집 일상 해외

일상/밥집&카페

거제도:)거제 맛있는 쌈밥집, 고풍쌈밥

쎠니 ♥ 2020. 3. 24. 12:37
반응형

“고풍쌈밥”

영업시간: 매일 10:00 - 20:00 월요일 휴무
(영업마감 시간은 재료 소진 시 조정 가능)

[카카오맵] 고풍쌈밥
경남 거제시 일운면 지세포4길 8 (일운면 지세포리)
http://kko.to/bfo3ndQjB

지세포에 있는 건강한 맛집, “고풍쌈밥”에 갔다.
사람들이 많았다. 타이밍 좋게 자리가 있어서 기다리지 않았지만 우리가 다 먹고 나올때에는 기다리는 사람들이 있었다.

고풍쌈밥집의 메뉴는 수육쌈밥과 야채쌈밥이 있다.
우리는 수육쌈밥을 주문했다.

기본적인 반찬들이 먼저 나온다.
반찬들도 아주 맛있는 곳이다. 다양한 쌈이 나와서 쌈을 좋아하는 사람들에게 추천하고 싶은 곳이다.

수육이 나왔다. 수육은 생각보다 크기가 크다.

고등어조림과 된장찌개도 나왔다.
된장찌개는 아주 중독성있게 맛있었다. 남편은 고등어조림을 아주 맛있어 하며 먹었다.

반찬의 종류도 다양하고 건강하고 맛있게 먹을 수 있는 곳이다. 남편과 나는 쌈을 좋아하는데 쌈을 좋아하는 사람들이라면 충분히 만족할 수 있는 곳이라는 생각이 든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