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맛집 일상 해외

일상/밥집&카페

양산, 부산 맛있고 유명한 소고기 하누마을 방갈로 가격 위치 맛평

쎠니 ♥ 2020. 5. 14. 21:58
반응형

오랜만에 글을 쓰네요 

글쓰기 앞서 가격, 위치, 맛 평가부터 하고 시작할게요

가격은 그냥 보통이었던거 같아요  인당 5만원 + 술값 정도 생각하시면 되고요 

위치는 저희 집이 부산 구서동이라서 가깝고 좋았어요 오랜만에 드라이브도 하고

어쨌든 접근성은 괜찮았어요 ( 자차로 이동시) 

맛은 전체적으로 고기는 맛있었구요 식사류도 괜찮았어요 식사는 된장밖에 못 찍었는데

물회랑 막국수도 먹었는데 물회는 제입에는 별루ㅠㅠㅠㅠ였구요 막국수는 괜찮았어요 막 엄청 맛있고 그러진 않았네요

근데 고기가 너무 맛있고 고기질이 너무 좋아서 모든게 커버된답니다

어버이날 갔다 온 양산 맛집  부산에서도 가까워서 맛집을 즐기러 가기 좋아요

어버이날을 기념해서 부모님이랑 같이 소고기 먹으러 왔어요 

하누 마을 방갈로라는 곳이에요  방갈로처럼 한팀씩 들어가서 먹을수있게 되있어요 

일반식당처럼 사람많이 들어가서 먹는곳도 있구요 작은방부터 큰방까지 많이 있더라구요

단점이라면 모자란거 더 가져다달라고하면 오는데 오래걸려요 ㅠㅠ

일단 주차장이 넓어서 너무 좋아요 

다 먹고 나와서 찍은 사진이라 텅텅 비어 있는데 저희 와서 30 분기 다렸다 먹었어요 ㅠㅠ 사람 엄청 많음.....

메뉴판을 못찍어서 nexver에서 들고왔어요 ㅋㅋㅋㅋ  daum에서 가져왔어야됬나요?ㅋㅋㅋㅋㅋㅋ

상값은 비싼편이더라구요 1인 6천원 고기가 저렴하니깐 먹는다

 

고기사는곳가면 있는 냉장고에요

여긴 식육식당이라 고기를 사서 가지고 올라가서 먹어야 되는 시스템이에요

판당가격 작은건 3만원정도  큰판은 6만원정도 하더라

구요 

저희는고기를 사서 2층으로 올라갑니다

계산하는곳은 2층 중앙에 카운터가 있어요 

화장실은 양쪽끝에 남녀화장실 따로되어있구요 

저희는 자리가 없는관계로 210호 단체석에서 식사를하게 되었네요

이렇게 큰곳에서 저희가족끼리 먹었어요 ㅋㅋㅋ 넓어서 환기잘되고 좋았어요

이날 배가너무 고파서 사진을 제대로 못찍었네요 ㅋㅋㅋㅋ

이날 양파가 너무 맛나더라구요 양파맛집?

갈비살

 

꽃등심

일단 갈비살과 꽃등심으로 시작을해봅니다

 

불판위로 올라가거라 ~~~~

오늘 고기가 좋아서그런지 너무 맛있더라구요 

역시 소고기는 겉만살짝 익혀서먹어야 제맛이죠

육회도 내뱃속으로 들어오거라~~~

이건 육회 小 짜리 시켰어요 사진으로는 작아보이는데 그렇게 작진 않았어요 (고기를많이시켜서요 )

고기가 모자라서 안심을 좀더 사왔요

두께감이 장난아니죠 입에넣으니 살살녹더라구요 

역시 안심은 맛있어 

고기는 밥이랑 먹어야죠 

밥은 솥밥이 나오더라구요 맛났어요 뜨거운물을 넣어서 숭늉도 해먹었어요

된장이랑 찌게는 셋트로 나오더라구요 된장은 맛이괜찮았고 김치찌게는 느끼하더라구요 

기본적인 반찬은 그냥그저그랬어요

남은 고기랑 밥  All Clear 하고 밑에 아이스크림먹으로 ㄱㄱㄱㄱㄱ

개당 천원 하더라구요 아이스크림 옆에 커피자판기를 못찍었는데 무료에요 막드세요

잘먹고 갑니다 꺼억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