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맛집 일상 해외

일상/밥집&카페

서울:)카페 테이프/ 우주 케이크 신기해 테이프 카페

쎠니 ♥ 2020. 8. 11. 12:34
반응형

[카카오맵] 테이프
서울 용산구 이태원로14길 21 2층 (이태원동)
http://kko.to/9LUr3kSD0

테이프

서울 용산구 이태원로14길 21

map.kakao.com

영업시간
평일 12:00 - 24:00
주말 12:00 - 01:00

휴가를 맞이하여 서울에 지인들을 만나러 갔다가 지인의 추천을 받고 ‘테이프’ 카페에 가보았다.
이름부터 특이한 카페 “테이프” 평소 카페를 좋아하는 사람들에게 추천해주고 싶은 카페란다.

카페는 2층에 있다.

2층으로 올라오면 보이는 것. 조그마한 텔레비전이 눈에 띈다. 텔레비전에는 옛날 만화? 같은 것이 나오고 있었다.
귀엽다.

분위기는 이런 분위기다.

메뉴를 보고 아이스 아메리카노와 아이스 바닐라라떼를 주문했다.

앞에 있는 우주 케이크를 보았다. 실제로 보니 더 이쁜 케이크~ 순서대로 유자맛, 딸기맛, 초코헤이즐넛맛이다.
나는 동글 동글한 케이크가 마음에 들어 “딸기크림치즈”케이크를 주문했다.
모양이 조금씩 달라서 원하는 모양의 케이크를 이야기 해주니 내가 고른 케이크를 음료와 함께 준비해주셨다.

짠~ 내가 고른 딸기 크림 치즈 케이크다.
안에는 딸기맛인데 냉장고에서 방금 꺼내 온 거라 생각보다 부드럽지는 않았다. 밑에 부분에는 타르트같이 과자느낌이 났다.
사람들이 맛있다고~ 케이크 맛집이라서 해서 왔고 먹었고 맛도 있었지만 너무 기대를 했던 탓인지 생각보다는 그냥 케이크였다.
그래도 살짝 특이한 케이크가 먹고 싶다면 추천하고 싶은 곳이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