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맛집 일상 해외

일상/밥집&카페

거제도:)거제 둔덕에 느낌있는 카페/ 한옥카페 리묘 /거제도 가볼만한 카페

쎠니 ♥ 2020. 8. 16. 17:17
반응형

[카카오맵] 리묘
경남 거제시 둔덕면 하둔길 49 (둔덕면 하둔리)
http://kko.to/HwVub9ZDH

리묘

경남 거제시 둔덕면 하둔길 49

map.kakao.com

영업시간 11:00 - 18:00
하절기는 저녁 7시까지 영업을 한다.
매주 월요일, 화요일은 휴무이다.

그동안 오고 싶었던 카페, 거제도에서 한옥 느낌이 나는 카페 리묘에 왔다.

카페 리묘의 입구이다.

카페 리묘는 골목에 있지만 골목에 사진을 찍을 수 있게 꾸며 놓아 사진을 찍기에 딱이다.!!

안으로 들어가면 맛있어 보이는 쿠키, 과자, 케이크 등이 있다.
빈자리가 없을 때가 있어 자리를 먼저 잡고 주문을 한 후, 테이블 번호를 알려주면 직접 가져다주신다.

우리는 옆에 건물에서 신발을 벗고 들어 갈 수 있는 곳에 자리를 잡았다. (사실 빈자리가 이 곳 뿐이었다.)
테이블 번호는 2번이었다.

메뉴판을 보고 우리는 바닐라 빈 라떼와 수제 과일차를 주문했다. 주문을 하고 앞에서 사진을 찍고 안에 들어와 있으니 주문한 것을 가져다 주셨다.

얼음 위에 작은 꽃이 귀엽고 이쁘다.

과일차는 상큼하고 시원해서 넘 맛있었다.
딱! 나의 취향이었다. (취향저격.!!!!!)

우리가 앉은 곳에는 옛스러운 분위기를 느낄 수 있고 옆쪽으로 물이 마련되어 있어 계속 물을 추가하여 마셨다.

우리는 기다리지 않고 바로 자리가 있어서 타이밍이 좋았다.
리묘는 거제에서 인기많은 카페 중에서 한 곳이니 기다려야 할 상황이 있을 수 있을 것 같다.
(우리가 들어오고 난 후, 밖에서 사람들이 기다리고 계시는 것을 보았다.)

 리묘는 골목에 있어 앞에 주차를 할 수 있는 공간이 없지만 근처 공터에 주차를 할 수 있다.
거제도에서 새로운 느낌의 카페, 예쁜 카페를 찾고 있다면 리묘를 추천한다. 이 곳은 사진도 이쁘게 잘 나온다^^*
시원하고 상큼하고 맛있는 수제과일청도 드셔보세용ෆ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