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맛집 일상 해외

일상/밥집&카페

거제도:)거제도 라면맛집 : 바릇, 색다른 라면, 해물도 있어요~

쎠니 ♥ 2020. 8. 17. 13:36
반응형

[카카오맵] 바릇
경남 거제시 일운면 와현로 73 (일운면 와현리)
http://kko.to/bFydlrSDB

바릇

경남 거제시 일운면 와현로 73

map.kakao.com

매일 10:00 - 18:00 매주 월요일 휴무이다.
브레이크타임은 13:00 - 14:00

거제도에서 유명한 라면 맛집, 오고 싶었지만 이제야 온 “바릇”이다.

귀여워..◟̊◞̊

오픈시간 전에 도착한 우리.. 바릇은 웨이팅이 있을 수 있기 때문에 일찍 오는 것을 추천한다.
대기 등록을 할 수 있는 곳이 있다. 우리는 오픈시간 전에 와서 안해도 되는 줄 알았는데 무조건 대기등록을 하는 거였다.

오픈시간에 맞추어 입장을 했다.
가게 안에는 살짝 특유의 바다냄새? 비릿한 냄새?가 났다.
“여기가 바다구나~” 라는 느낌이 들었다.

대기 등록 번호 순서대로 주문을 했다.
김치, 물 등은 셀프 서비스다. 식기도 반납을 해야한다.
음식이 완료되면 주문번호를 불러준다.
생각보다 음식은 금방 나온다.

앞에는 앞치마도 마련되어 있었다.
가게 안쪽으로 화장실도 있다.

주문한 음식이 나왔다. 나는 빨간 국물이었는데 하얀국물이었다. 커다란 게가 눈길을 사로잡았다.
홍합이 많이 들어있었다.
바릇의 라면은 맛이 있었는데 난 너무 기대를 했던 탓이었는지 기대만큼은 아니였다. 하지만 그래도 유명한 곳이니 한번쯤은 와서 먹어볼 만한 맛이었다.
바릇에는 다양한 해물도 먹을 수 있는 메뉴가 새롭게
생겨 사람들은 세트로 많이 주문하여 먹는 것 같았다.
다음에 또 오게 된다면 다양하게 세트로 주문해서 먹어봐야겠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