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맛집 일상 해외

일상/밥집&카페

거제도:) 거제 아주동 맛집, 매콤한 즐거움.. 바보형제 쭈꾸미

쎠니 ♥ 2019. 11. 12. 21:51
반응형

매콤한 즐거움 "바보형제 쭈꾸미" 

[카카오맵] 바보형제쭈꾸미 거제아주점

경남 거제시 아주1로2길 18 (아주동) 

http://kko.to/WTd0Tvl0T

영업시간 : 11:00-23:00 

​거제도 아주동에 있는 쭈꾸미집, 매콤한 즐거움이 있는 바로형제 쭈꾸미집에 왔다. 

​밖에도 앉을 수 있는 테이블이 하나 있었다. 

​가게 내부는 깔끔한 분위기에 많은 사람들이 앉을 수 있는 테이블이 있었다. 

우리가 갔을 때에는 점심시간이 지난 시간이라서 손님이 많이 없었다. 

​메뉴는 벽에 있다. 우리는 "쭈꾸미세트"를 주문했다. 

"쭈꾸미세트"를 시킬 경우에는 메뉴판에 있는 그림처럼 음식이 나온다. 

​먼저 콩나물과 무생채, 샐러드가 나왔다. 샐러드와 반찬들이 맛있었다. 

​밥과 쭈꾸미, 도토리 묵사발이 나왔다. 

마지막으로 씬피자가 나왔다. 

도토리 묵사발이 시원하고 너무 맛있었다. 

쭈꾸미는 살짝 매콤하면서 맛있었다. 밥과 함께 먹어도 맛있었고 피자와 함께 먹어도 맛있었다. 

1인 10.900원이라는 가격에 쭈꾸미와 밥, 도토리 묵사발, 피자까지 먹을 수 있으니 좋은 것 같았다. 

양도 많고 맛도 있어서 가성비가 좋다는 생각이 들었다. 

쭈꾸미가 먹고 싶은 날, 아주동에 있는 바보형제 쭈꾸미를 추천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