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맛집 일상 해외

일상/밥집&카페

거제도:)거제 고수라김밥(디큐브백화점)/ 디큐브백화점 6층 분식집 고수라

쎠니 ♥ 2019. 11. 4. 15:23
반응형

"디큐브 백화점 6층 분식집, 고수라" 

[카카오맵] 고수라김밥

경남 거제시 장평로 12 (장평동) 

http://kko.to/yVXKYB2jM

​디큐브 백화점 영업시간 : 월-목10:30-20:30 / 금-일,공휴일 10:30-21:00  

​남편과 오랜만에 영화를 보러 디큐브백화점에 왔다가 배가 고파서 밥을 먼저 먹기로 하였다. 

​무엇을 먹을지 고민을 하다가 다양한 메뉴가 있는 분식집 "고수라"에 왔다. 

​다양한 메뉴를 보고 남편은 제육덮밥을 주문하고 나는 육개장을 주문했다. 

​분식집답게 음식을 빨리 나왔다. 기본적으로 김치와 단무지를 주셨다. 

​제육덮밥은 남편과 나의 입맛에는 달았다. 하지만 나름 맛있게 먹었다. 

​제육덮밥이 나오고 난 후, 육개장이 나왔다. 

육개장은 맛있었다. 양도 많아서 좋았다.

고봉민에서 육개장을 주문하면 다양한 반찬과 계란후라이도 주는데 고수라에서는 육개장안에 계란이 들어있었다. 

살짝 아쉬운 부분이 있었지만 그래도 맛있게 육개장을 먹었다. 

제육덮밥은 추천해주고 싶지 않지만, 육개장은 추천을 해주고 싶다. 

거제 디큐브 백화점에서 간단하게 먹기 좋은 메뉴가 있는 고수라김밥, 간단하게 먹을 음식이 필요하다면 "고수라"를 추천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