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맛집 일상 해외

일상/정보

일상:)경주여행:)[동원] 떡볶이의 신, 치즈떡볶이

쎠니 ♥ 2019. 11. 1. 17:37
반응형

​"[동원] 떡볶이의 신, 치즈떡볶이"

동생들과 함께 경주여행을 갔을 때, ​"[동원] 떡볶이의 신, 치즈떡볶이"를 구매했다. 

​"[동원] 떡볶이의 신, 치즈떡볶이"는 2인분으로 가격은 4.490원, 하나만 구매했다. 

​조리법을 먼저 살펴보았다. 

떡을 물에 헹구어 건져낸다. 물 250cc를 붓고 헹구어 둔 떡과 소스를 넣는다. 7-8분간 눌어붙지 않게 저어주면 맛있는 치즈떡볶이가 완성된다. 

​포장을 열어보니 떡과 치즈떡볶이 소스 분말이 들어있다. 

치즈떡볶이 소스 분말이 1인분씩 들어있으니 양을 조절하기에 좋을 것 같다. 

​떡복이는 팬에 조리를 했다. 물 1컵 반을 넣어주었다. 

​[동원] 치즈떡볶이 소스분말을 넣고 물에 녹을 수 있도록 풀어주었다. 

헹구어 두었던 떡을 넣고 눌어붙지 않도록 저어주었다. 

​부대찌개에 들어있었던 라면사리도 하나 넣어주었다. 

치즈떡볶이가 완성되었다. 

원래 구매를 할 때에는 잘못 생각해서 치즈가 있는 떡인줄 알았는데 그냥 치즈떡볶이라서 아쉬움이 들었다. 

살짝 스프의 느낌이 나면서 치즈맛을 느낄 수 있는데 나에게는 살짝 느끼한 부분이 있었다. 

여행을 갔을 때 간편하게 떡볶이를 만들어 먹기에 괜찮은 것 같지만 추천해주고 싶은 맛은 아니였다. 

다른 재료를 첨가해서 먹는다면 더욱 맛있게 먹을 수 있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