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맛집 일상 해외

일상/정보

진해:)비염치료로 유명한 진해 송림의원

쎠니 ♥ 2019. 11. 6. 13:27
반응형

​“송림의원”
​1년 365일 비염으로 힘들어 하는 남편, 알레르기도 있어서 더욱 힘들기도 하고, 환절기에는 더욱 심해져서 힘들어한다. 

힘들어하는 남편을 위해 남편지인이 추천해주었던 병원, 진해에 있는 “송림의원”에 갔다.



[카카오맵] 송림의원
경남 창원시 진해구 동진로 138 2층 (덕산동)
http://kko.to/MdrAAesjj

진료시간 : 평일 오전 09:00-오후 6:30 (월요일 오후 9:00까지) 

토요일 오전 09:00-오후 2:30(점심시간없이 진료)

공휴일, 일요일 :휴무 

점심시간 : 오후 1:00-오후 2:00

남편지인분은 병원을 다녀온 후에 많은 사람들에게 추천을 해주었고 다녀온 사람들은 좋은 효과를 보였다고 하셨다. 

비염을 위해서 안가본 병원이 없다는 남편, 이번에는 좋은효과가 있기를 바라며 진해로 갔다.

​송림아울렛이라는 곳으로 들어가면 송림의원으로 갈 수 있다. 

송림의원은 2층에 있고 가는길이 안내되어 있어 쉽게 찾아갈 수 있다. 

​송림의원안에는 화장실이 없고 계단앞, 복도끝에 화장실이 있다. 

반응형

​송림의원은 미세먼지 관리지역이라는 안내가 되어있고 복도끝에 위치해있다. 


​병원 앞에는 진료시간이 안내되어있다. 

​병원은 동네에 있는 병원처럼 작은 규모였다. 

진찰실, 주사실, 물리치료실이 있었다. 

남편의 증상들을 이야기 해주었다. 

남편은 코가 많이 헐어있는 상태였고 다양한 알레르기도 있어서 알레르기의 종류들을 이야기 해주었다. 

선생님은 비염치료를 위해 많은 사람들이 찾아 오는 듯한 태도를 보이셨고 자신있는 태도를 보이셨다. ​

주사는 바로 준비가 되었고 선생님께서 직접 놓아주셨다. 

주사는 왼쪽어깨에 맞는 주사로 분홍빛이었다. 

효과가 나타나는 시기와 지속시기를 여쭈어보았는데 사람마다 다 다르다고 하시면서 보통 2-3일이 지나면 효과를 볼 수 있고 최소 6개월에서 2년까지 효과를 보는 사람들이 있다고 하셨다. 

주사는 아프다고 하셨는데 남편에게 물어보니 진짜 아프고 맞는 순간 "아 이런느낌이구나"라며 묵직한 느낌도 들었다고 했다. 

진료는 4.700원, 주사는 20.000원이었다. 비급여 주사이다.  

효과가 나타나면 이야기를 해달라고 했는데 남편은 자꾸 효과가 없고 똑같다는 이야기를 했다. 

옆에서 지켜보는 나의 입장으로는 조금 편해보인다는 느낌을 받았다. 

 

주사를 맞고 일주일정도 시간이 지났다. 조금씩 보이는 효과를 정리해보면 이렇다. 

1. 콧물이 적게 나온다.

2. 코막힘이 나아졌다.

3. 재채기를 안한다. 기침이 줄었다. 

옆에서 본 나의 입장은 코를 세게풀지 않았고 숨소리가 편해졌다는 느낌을 받았다. 

효과가 바로 나타나는 것이 아니라 조금씩 천천히 나아진다는 느낌이 들었다. 조금씩 더 나아지기를 바란다. 

비염으로 고생하거나 힘든 분들이 있다면 진해에 있는 "송림의원"에서 진료를 받거나 비염주사를 맞아보는 것을 추천드린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