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맛집 일상 해외

일상/정보

거제도:)양우연케익하우스(거제 롯데마트)/ 거제 롯데마트에 양우연케익하우스가 있다

쎠니 ♥ 2019. 11. 4. 15:20
반응형

​“양우연케익하우스”

[카카오맵] 롯데마트 거제점

경남 거제시 서간도길 9-9 (옥포동) 

http://kko.to/uBE7jo2jo

​영업시간 : 10:00-23:00 / 하절기 10:00-24:00 / 매월 2,4주 일요일 휴무 

양우연 케익하우스는 롯데마트 2층에 있다. 

롯데마트에 "양우연 케익하우스"가 오픈했다. ​

원래 빵을 좋아하지 않는 나지만 맛있어 보이는 빵들이 발걸음을 붙잡았다. 

남편도 빵이 먹고 싶다고 이야기를 하였다. 

우리는 바닐라 쉬폰 4.500원, 피자 바게뜨 4.300원, 치즈베이글 3.600원, 초코빵 3.300원 을 구매했다. ​

​집에 오자마자 참을 수 없어 열어보았다. 

쟁반에 담아서 먹기로 했다. 

피자바게뜨는 일반적인 피자빵맛에 바게뜨로 만들어서 더욱 바삭함을 느낄 수 있었다. 

바닐라쉬폰은 카스테라 처럼 아주 부드러웠다. 우유와 함께 먹으니 더욱 맛있었다. 

​초코빵은 안에 초코가 가득했다. 정말 초코가 가득해서 달달하니 맛있게 먹었다. 

치즈베이글은 생각보다 겉이 아주 바삭하고 치즈가 고소했다. 생각했던 베이글, 평소에 먹었던 베이글과는 다른 느낌과 맛이 났다. 

생각보다 더욱 맛있어서 다음에도 또 사먹을 것 같다. 


원래 바삭한 것을 좋아하지 않는 편인데 "양우연 케익하우스"의 빵은 바삭하면서 맛있었다. 

시식을 할 수 있도록 해주셔서 먹어 보았는데 구매를 할 수 밖에 없는 맛이었다. 

"양우연 케익하우스"를 찾아보니 진주에서 유명한 빵집이었다. 그리고 케익이 맛있기로 소문이 난 곳이었다. 

다음에는 케익을 사먹어 봐야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롯데마트에 새로 생긴 "양우연 케익하우스" 빵이 너무 맛있어서 추천해주고 싶은 빵집이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