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맛집 일상 해외

일상/정보

일상:)부산 서면 미용실추천, 가격 착하고 머리도 잘하는 곳, 리소헤어 서면1호점

쎠니 ♥ 2019. 10. 24. 22:12
반응형

​“리소헤어 서면1호점”


​[카카오맵] 리소헤어 서면점
부산 부산진구 중앙대로692번길 25 3층 (부전동)
http://kko.to/nq9Hcpb0M
​영업시간 ​: 매일 11:00 - 22:00


친구들과 부산에서 약속이 있는 날, 여유로운 시간이 많은 나는 친구들을 만나기 전에 염색을 하기로 했다.
부산 서면에서 염색잘하는 곳을 검색하고 검색하여 알게 된 곳, ​“리소헤어 서면1호점”​이다.

나는 머리카락이 길고 숱도 엄청 많다. (어디를 가든 머리숱 많다는 이야기는 꼭 듣는다.) 그래서 머리를 할 때마다 돈 십만원은 기본이다.

검색을 통해서 ​“리소헤어 서면1호점”​을 알게 되었고
​“리소헤어 서면 1호점”​에서는 이벤트를 하고 있어서 착한 가격으로 머리를 할 수 있다.
나는 염색을 하기 위해서​ [선착순 5명한정]일반염색or일반펌+컷+앰플을 예약했다.



리소헤어는 우선예약제로 파트너없이 디자이너가 단독으로 시술을 진행한다고 한다. 대기시간이 발생할 수도 있단다. ​


나는 예약한 시간보다 살짝 늦었다. 대기시간없이 바로 머리를 할 수 있었다.


나는 예전에 검은색으로 염색을 해서 이번에도 검은색으로 하기로 했다. 실장님깨서 계속 검은색으로 염색을 하면서 색이 빠지는 것을 덮는게 좋을 것 같다고 하셨다.


​“리소헤어 서면1호점”​의 내부는 이런 모습이다. 앉아서 쉴 수 있는 공간이 많았다.


염색을 하기 전, 나의 머리카락상태다. 나는 머리숱이 많은 만큼, 흰머리와 새치도 많다. 정말 새치는 염색외에는 답이 없는 것 같다.


염색약을 바르고 난 후의 모습이다.

염색약을 바르고 난 후에는 마실 것과 과자를 가져다 주신다. 많이 보던 과자다. 다냥에서 사왔던 과자인데 나는 좋아하지 않는 과자라서 먹지 않았다. 

염색약을 바르고 난 후에는 30-40분 정도 있어야 한다고 하셨다. 

​45분정도 지난 것 같다. 샴푸실로 가서 머리를 감고 헤어팩도 해주셨다. 

염색부터 머리를 감겨주는 것 까지 실장님이 다 해주셔서 좋았다. 머리를 감을 때 너무 시원했다. 

얼룩덜룩하던 머리카락이 검은색으로 바뀌었다. ​

머리를 말리고 웨이브도 넣어주셨다. 

★처음부터 끝까지 실장님께서 전담으로 해주셔서 더욱 좋았다. 

다른 곳은 여러 사람이 함께 하는데 여기는 내가 선택한 디자이너님이 처음부터 끝까지 책임을 지고 머리를 해주시니 더욱 믿음이 가고 만족스러운 결과를 얻을 수 있었다. 

★가격은 ​ [선착순 5명한정]일반염색or일반펌+컷+앰플해서 남자는 27.900원, 여자는 32.900원이다. 

★32.900원이라는 가격에 염색을 할 수 있다는 점이 가성비를 생각했을 때 최고인 것 같다. 

★머리숱이 많거나 기장추가 금액 없이 머리를 하고 싶다면 "리소헤어 서면1호점"를 추천한다. 

나는 리소헤어 서면1호점의 민지실장님께서 머리를 해주셨다. 

민지실장님은 다른 사람들의 후기가 많고 좋았다. 물론 나도 만족을 했다. 

매주 월요일에는 휴무날이시니 민지실장님을 원하신다면 다른 요일에 가는 것을 추천드린다. 

염색을 하고 나오면 앞에 거울이 있다. 염색을 한 기념으로 사진을 찍었다. 

​아주 만족스러운 "리소헤어 서면1호점"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