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맛집 일상 해외

일상/밥집&카페

부산:)부산 서면 한식, 양식 퓨전레스토랑 맛집, 한끼맛있다(서면점)

쎠니 ♥ 2019. 10. 19. 19:08
반응형

​“한식, 양식 퓨전레스토랑- 한끼맛있다(서면점)”

부산 서면에서 아는동생을 만나​ “한식, 양식 퓨전레스토랑- 한끼맛있다”에 왔다.
동생이 예전에 왔던 곳인데 맛있다고 이야기를 하여 오게 되었다.

[카카오맵] 한끼맛있다 서면점
부산 부산진구 중앙대로692번길 49 2층 (부전동)
http://kko.to/69HHguOj0
영업시간 : 매일 11:30- 22:30 / 라스트오더 ~ 21:30

“한끼맛있다”​는 한식, 양식 퓨전레스토랑이다.
앞에서 메뉴를 미리 볼 수 있으니 참고하기에 좋은 것 같다.
소개에 보면 알리오올리오가 맛있는 파스타맛집이라고 한다.

주문 가능 시간과 영업 종료 시간이 젹혀있다. 위치는 계단으로 올라가서 2층이다. ​



​깔끔한 느낌의 레스토랑이다. 우리는 창가자리에 앉았다. 

우리가 갔을 때에는 인스타그램 이벤트를 하고 있었다. 런치 세트메뉴에 상관없이 이벤트에 다 참여가능 하다고 이야기를 하셨다. 

우리는 안했지만 ​이벤트에 참여해보는 것도 좋을 것 같다. 

​우리는 한끼맛있다 런치 세트메뉴에서 통삼겹 런치 세트를 주문했다. 

동생이 저번에 왔을 때 맛있었다고 부추 통삼겹 스테이크를 추천해주었다. 

매콤 닭가슴살 파스타에 청포도 에이드를 추가로 주문했다. ​

​간단한 반찬과 청포도 에이드가 나왔다. 

​매콤 닭가슴살 파스타와 부추 통삼겹 스테이크도 나왔다. 

부추 통삼겹 스테이크에는 밥과 소스 샐러드 통마늘 파인애플도 함께 나왔다. 

통삼겹을 먹기 좋은 크기로 잘라서 소스에 찍어먹고 샐러드도 있어서 더욱 맛있게 먹을 수 있었다. 

부추 통삼겹 스테이크도 만족스러웠고 매콤 닭가슴살 파스타도 만족스러웠다. ​

밥, 샐러드 탄산은 리필이 가능하다고 한다. "한끼맛있다"는 정말 한끼를 맛있게 먹을 수 있고 든든하게 먹을 수 있는 곳이라는 생각이 들었다. ​

가격은 총 23.900원 가격도 딱! 적당하다는 생각이 든다. ​

여럿이 왔을 때 더욱 좋을 것 같다는 생각도 든다. 맛도 있으면서 든든하게 먹을 수 있을 것 같은 레스토랑 "한끼 맛있다"를 추천하고 싶다. 

화장실은 주방이 있는 안쪽의 옆에 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