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맛집 일상 해외

일상/밥집&카페

거제도:)믿고 먹을 수 있는 닭발 맛집, 닭발이 생각 날 때는 “닭발굽는청년”

쎠니 ♥ 2019. 10. 12. 16:24
반응형

믿고 먹을 수 있는 닭발 맛집, "닭발굽는청년(거제아주점)"

[카카오맵] 닭발굽는청년 거제아주점

경남 거제시 아주1로1길 7 (아주동) 

http://kko.to/5C56P4hjM

영업시간 : 월-목 17:00-01:00 / 금-토 17:00-02:00 / 매주 일요일 휴무 

닭발을 좋아하는 아는동생의 추천으로 아주동에 있는 "닭발굽는청년"에 갔다. 

"닭발굽는청년"에서 사용하는 닭발은 분기별로 검사를 받고있는 검증된 닭발이라고 한다. 

닭발 조리과정도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확인을 할 수 있다고 하니 더욱 믿음이 가는 곳이다. 

요즘 닭발에 대한 좋지 않은 소식을 접해서 닭발을 먹지 않는 사람들도 있을텐데 "닭발굽는청년"은 검증된 곳이라고 이야기를 하니 믿고 먹을 수 있을 것 같다.​

가게 앞에는 오늘의 추천메뉴와 사장님의 추천메뉴가 있다. ​

가게 안의 모습이다. 생각보다 작았다. 6-7팀이 앉을 수 있는 동그란 테이블과 의자가 있었다. 의자는 수납이 가능한 의자였다.

벽에는 오셨던 손님들이 메모를 남겨놓으셨다. 예전에 아는동생이 왔다가 남긴 메모도 발견했다.  

메뉴를 보고 세트메뉴 1번을 주문했다. ​​

샐러드와 국물, 주먹밥이 나왔다. ​주먹밥을 적당한 크기로 만들어 먹을 수 있도록 미리 준비를 해주었다. 

​닭발이 나왔다. 국물도 많고 계란도 있고 위에는 콩나물이 있었다. 

왕계란찜도 나왔다. 계란찜이 생각보다 진짜 컸다. ​

전체적인 모습이다. 

닭발은 정말 맛있었다. 사실 닭발을 잘 못먹는다고 생각을 하고 있었는데 나는 닭발을 잘 먹는 사람이었다. 

그동안 먹었던 닭발보다 확실히 맛도 느낌도 달랐다. 닭발이 평소에 먹던 닭발보다 쫄깃쫄깃하고 질이 좋다는 느낌을 받았다. 

주먹밥도 맛있고 계란찜도 너무나 맛있었다. 동생이 왜 이곳에 맨날 오는지 알 것 같았다. ​

​테이블에 있는 벨이다. 벨 대신 닭 인형을 두어 재미를 더 한 것 같다. 

★가격은 총 27.000원이었다. 

★닭발맛집을 찾고 있다면 거제 아주동에 있는 "닭발굽는청년"을 추천한다. 

★믿고 먹을 수 있는 닭발을 찾고 있다면 "닭발굽는청년"을 추천한다. 

★닭발도 맛있고 주먹밥과 계란찜도 맛있는 "닭발굽는청년"을 추천한다. 

★나의 주변에는 닭발을 좋아하는 사람들이 있는데 닭발을 좋아하는 친구들과 사람들에게 꼭 추천해주고 싶은 "닭발굽는청년"이다. 

★굳이 굳이 이곳의 단점을 찾는다면 화장실이다. 화장실은 밖으로 나가서 가게의 뒤에 있는데 밖에 있다보니 화장실에 가기 불편하다는 점이 있다. 하지만, 화장실의 불편함을 이겨낼 정도로 맛있는 닭발이 있으니 적극추천을 하고 싶은 곳이다. 

★아는동생은 거의 매주마다 온다고 한다. 왜 이렇게 자주 닭발을 먹으러 왔는지 먹어보는 순간 이해가 딱! 되는 곳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