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맛집 일상 해외

일상/밥집&카페

거제도:)거제 와현해수욕장 근처 카페, 여기도 뷰맛집 카페, THE E-YA (더이야카페)

쎠니 ♥ 2019. 10. 11. 15:55
반응형

"THE E-YA (더이야카페)"

[카카오맵] 더이야카페(THE E-YA)
경남 거제시 일운면 와현1길 3 (일운면 와현리)
http://kko.to/eFptJLFjM

영업시간 : 오전 11:30 - 오후 8:30 /매주 화요일 휴무

거제도에서 아는 동생과 카페투어를 하다가 발견한 "더이야카페(THE E-YA)" 다음에 오기로 약속을 했는데 이번에 시간이 되어 오게 되었다. ​

카페의 내부는 깔끔하고 사진을 찍을 수 있도록 만들어놓은 듯한 공간도 있었다. 옆으로는 통유리라서 건물들과 산, 와현해수욕장을 볼 수 있었다. 

​메뉴판은 위쪽에 있었다. 




다양한 종류의 피자와 차, 스무디, 커피, 에이드 등.. 생각보다 많은 메뉴들이 있었다. 

우리는 체리 스무디와 자몽에이드 고르곤졸라피자를 주문했다. 가격은 총 21.500원이었다.

피자가 나오기 까지는 어느 정도의 시간이 소요되어 피자와 함께 음료를 받기로 하고 기다리는 동안 사진을 찍기로 했다.  

​밖에 있는 포토존이다. 동생이 이 곳을 보고 장미카페 라고 이야기를 했다. 

​​해가 조금씩 지고 있을 때라서 뒤에 달도 보이고 더욱 예쁘게 찍을 수 있었던 것 같다. ​

안에 있는 포토존에서도 사진을 찍었다. 옆쪽에 다양한 조화의 소품이 있어서 사진찍기를 좋아하는 우리는 더욱 좋아했다. 

​카페 들어오는 입구에 있는 의자에 앉아서도 사진을 찍었다. 카페 곳곳이 포토존이었다. 


예쁜 뷰를 배경으로 동생이 사진을 찍어주었다. 거제도에 살면서 바다는 자주 볼 수 있지만 바다는 볼 때 마다 좋은 것 같다. ​

​화장실은 겉으로 보이지 않도록 되어있었다. 

​화장실 앞에 있는 거울이 예뻤다. 그냥 지나칠 수 없어서 사진을 찍었다. 

화장실은 평범하고 깔끔한 화장실이었다. ​​

​사진을 찍으며 시간을 보내고 있으니 주문한 음료와 피자가 나왔다. 항공샷으로 찍어주었다. 

​배경이 예쁘니까 배경을 배경삼아 같이 찍어보았다. 

​피자만 따로 찍어보았다. 

피자는 빵같은 느낌이었다. 빵에 치즈 올려서 꿀에 찍어 먹는 느낌이 들었다. 맛은 있었다. 

자몽에이드는 일반적인 자몽에이드의 맛이었고 체리스무디 또한 그랬다. 동생은 체리스무디가 싱겁다고 이야기를 했다. 

자몽에이드도 체리스무디도 다른 곳에 비해서 자극적이지 않은 맛이었다. 


★"THE E-YA (더이야카페)" 우리는 공휴일 5시 30분쯤 갔는데 사람들이 없고 조용한 분위기였다. 아직 많은 사람들에게 알려지지 않은 카페라서 그런 것 같았다. 

★"THE E-YA (더이야카페)"는 곳곳이 포토존이었다. 카페 안에서도 사진을 찍을 수 있는 공간이 있고 밖에도 사진을 찍을 수 있도록 꾸며져 있어서 여자들이 좋아할 만한 카페가 아닐까 싶다. 

★"THE E-YA (더이야카페)"는 뷰가 좋았다. 거제에는 뷰가 예쁜카페들이 많은데 " THE E-YA (더이야카페)"도 그 중 한 곳이었다. 

★거제 와현해수욕장근처에서 또는 해수욕장이 보이는 카페를 찾고 있다면 "THE E-YA (더이야카페)"를 추천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