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맛집 일상 해외

일상/밥집&카페

거제도:)거제도 족발&보쌈 무한리필 맛집, 주는족족

쎠니 ♥ 2019. 10. 5. 17:35
반응형

"​주는족족(족발&보쌈)"

[카카오맵] 주는족족

경남 거제시 옥포대첩로6길 23 (옥포동)

http://kko.to/zs-BxXFjp

영업시간 : 오후 05:00 - 밤 12:00 

요즘 족발과 보쌈, 막국수가 먹고 싶었다. 남편이 나의 이야기를 듣고 우리 동네에 있는 족발&보쌈집 주는족족에 갔다. 


"주는족족"은 전메뉴 포장시 2.000원 할인을 하고 있었다. ​

저녁시간보다 조금 일찍 가서 그런지 가게 안에는 많은 자리가 있었다. ​

다양한 메뉴가 있다. A와 B중에서 고민을 했다. 고민을 하다가 A세트 메뉴를 주문했다. 사이다도 주문했다. 

​기본적인 반찬들과 쌈, 부대찌개가 나왔다. 

​먹고 더 필요한 반찬들은 셀프로 이용이 가능하다. 

셀프바 앞에는 커피자판기도 있었다. 

안쪽에는 화장실이 있었다. ​

주문한 A세트메뉴가 나왔다. A세트메뉴는 족발, 불족, 냉채, 쟁반국수, 부대찌개가 나온다. 고기는 무한리필이다. ​

테이블 옆에 서랍을 열어보니 수저와 티슈, 물티슈가 있었다. ​

먹고 싶었던 비빔국수다. 족발과 함께 먹으니 진짜 맛있었다. 족발도 맛있고 불족발도 맛있고 비빔국수도 맛있고 냉채도 맛있었다. 

무한리필집이지만 맛있었다. 남편은 예전에 왔을 때 리필을 몇번이나 했다고 했는데 이번에는 리필을 하지 않아도 배부르게 먹을 수 있었다. 

부대찌개는 맛만 살짝 보았는데 나의 입맛에는 맞지 않았다. 하지만 족발을 먹으러 왔으니 괜찮았다. 

기본적으로 나오는 반찬들은 맛있었다. 다음에도 또 올 의향이 있다. 

포장메뉴의 구성과 가격은 살짝 달랐다. 포장을 해서 먹어도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다. 

가격은 총 29.800원이었다. 가격대비해서 나쁘지 않았던 것 같다. 다음에도 족발&보쌈이 먹고 싶을 때 와야겠다는 생각을 했다. 

거제도에서 족발과 보쌈이 먹고 싶을 때에는 무한리필 "주는족족"을 추천해주고 싶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