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맛집 일상 해외

일상/밥집&카페

남해여행:)사천여행:)사천 예쁜 카페, 호수뷰가 이쁜 카페 라안/ 바다뷰가 예쁜 선상카페 씨맨스

쎠니 ♥ 2019. 10. 3. 19:58
반응형

남해여행을 하고 집으로 가는 길에는 사천에 있는 예쁜 카페에 들렸다가 가기로 했다.
사천에서 들린 카페는 요즘 많은 사람들이 가는 유명한 카페 ​​​“라안”​​​​​과 “씨맨스”다.

​​​​​“​라안”(백천사 인근 호수뷰가 이쁜 사천 카페)​​​​​​​​​​​
[카카오맵] 라안
경남 사천시 백천길 331 1층 (백천동)
http://kko.to/ARn4Tl3jj
​​​영업시간 : 매일 10:00- 20:00


​“라안”​은 넓은 주차장이 있다.
날씨가 너무 좋았다. 호수뷰가 이쁘다고 했었는데 맑은 날씨로 인해서 더욱 예쁜 호수뷰를 볼 수 있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다.

카페는 바라보는 방향에서 왼쪽에 있었고 오른쪽에는 화장실이 있었다.

요즘 사천에서 유명한 카페이기도 하고, ​주말이라서 그런지 많은 사람들이 있었다. 

​"라안"에는 다양한 케이크도 있었다. 

"라안"에서는 1인 1메뉴를 하고 있었다. 

우리는 바닐라라떼, 카페모카, 미숫가루를 주문하고 시카고치즈케익도 주문했다. 가격은 총 23.000원이었다. ​

​처음으로 들어 온 입구 외에 반대편으로도 들어 올 수 있는 작은 문이 있었다.  옆에는 셀프로 이용할 수 있는 곳이 있었다. 

​"라안"에서 볼 수 있는 멋진 호수뷰다. 안에도 사람들이 많아서 자리가 없었는데 밖에도 마찬가지였다. 

사람들이 정말 많아서 앉을 자리를 찾는 것이 힘들었다. ​

​카페 안에 자리가 생겼다. 밖에는 날씨가 너무 좋아서 살짝 더웠는데 카페 안에는 시원했다. 

먹기 전에 세팅을 하고 사진을 찍었다. 커피도 맛있고 미숫가루도 맛있고 케익도 맛있었다. ​

친구들과 시간가는 줄도 모르고 이야기를 했다. 우리는 만날 때마다 할 말이 많은 친구들이다. 

다른 곳으로 가기 전에 기념사진을 찍었다. 사진으로 보는 것도 예쁘지만 실제로 호수뷰를 보면 더 예쁘다.

맛있는 디저트에 뷰도 맛집이다. 힐링이 되는 카페 "라안"이었다. 



​“씨맨스”

집에 가는 길에 사천에서 또 다른 유명하고 예쁜 카페 "씨맨스"에 들리기로 했다. 

"씨맨스" 카페는 카페로 들어가는 길, 카페와 바다를 배경으로 사진을 찍는 곳으로 유명하다. 
​[카카오맵] 씨맨스
경남 사천시 해안관광로 381-3 (송포동)
http://kko.to/Xj7cD23jp
​영업시간 :​​ ​월-금 11:00-21:00 / 토-일 11:00-22:00

멋진 바다 뷰에 감탄을 하며 열심히 사진을 찍었다. 해가 서서히 질 때 쯤에 도착을 해서 사진을 찍었다. 

해가 많이 질 때 오면 더 예쁠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다. ​

"씨맨스"에도 넓은 주차장이 있어서 좋았다. 

멋진 바다 뷰를 볼 수 있는 카페 "씨맨스"도 추천하고 싶은 카페였다. 

★사천에 간다면 멋진 뷰를 감사할 수 있는 카페 "라안"과 "씨맨스"에 가보는 것을 추천드린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