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맛집 일상 해외

일상/밥집&카페

거제도:)거제옥포 가성비카페, 카페 원플러스원

쎠니 ♥ 2019. 9. 28. 16:00
반응형

​“카페 원플러스원(1+1)”
​[카카오맵] 원플러스원
경남 거제시 옥포로20길 31 (옥포동)
http://kko.to/mIiUhQi0p


가족들과 식사를 한 후, 디저트를 먹으러 ​“카페 원플러스원”​으로 갔다.
작지만 밖에서 먹을 수 있는 자리도 있었다.


​“카페 원플러스원”​은 2잔을 1잔 가격으로 먹을 수 있는 곳이다. 카페에 들어가자마자 안내문이 있었다.

🌟다른 음료를 주문할 경우에는 더 높은 가격을 계산하면 된다.
🌟원플러스원을 하지 않을 경우에는 2.000원 할인을 받을 수 있다.


가게 내부의 모습이다. 깔끔하면서도 한쪽으로는 다양한 소품들이 있다.


메뉴판을 보고 우리는 빙수를 주문하기로 했다.

​​​​​​​​​​​​​​​​​​​​​​​​​​​​​​​​​​​​​​​​​​​​​​​​​​​​​​​​​​​​​​​​​​​​​​​​​​​​​​​​​​​​​​​​​

​​​​
곡물팥 빙수​​쿠앤크 빙수를 주문했다.
가격은 각 9.500원 9.800원으로 총 19.300원이다.
​“카페 원플러스원”​에는 음료와 빙수 외에 ​다양한 메뉴가 있다.


주문한 ​쿠앤크 빙수​와 ​곡물팥 빙수​가 나왔다.

🌟생각보다 맛있었고 생각보다 양이 적었다.
🌟아버님과 어머님은 음료보다 빙수가 더 맛있다고 이야기를 하셨다.
🌟나는 음료도 맛있었고 빙수도 맛있었다.
🌟다른 카페에 비해 가격적인 부분이 좋다고 생각한다.
🌟거제 옥포에서 가성비 좋은 카페를 찾고 있다면 ​“카페 원플러스원”​을 추천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