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맛집 일상 해외

일상/밥집&카페

서울:)교대역카페, 커피가 맛있고 모임장소로 좋은 카페, "공미학"

쎠니 ♥ 2019. 9. 24. 20:11
반응형

"공미학"

서울특별시 서초구 서초3동 1564-1

https://goo.gl/maps/N7ww7YojMrm6WxrRA

02-6462-9000

영업시간 : 월-금 08:00 - 21:00 / 토-일 10:00 - 21:00

여행모임을 하기 위해 서울에 왔다. 서울에서 모임을 가지기 위해서 카페를 찾았는데 역시나 서울에는 사람들이 너무나 많았다. 

많은 사람들을 피해 찾은 카페가 서울 교대역 근처에 있는 "공미학"이었다. ​

​들어오니 바로 옆으로는 이야기를 하기에 좋은 따로 있는 공간이 있었다. 

​평범하지 않은 의자들이 있다. 

​깔끔한 분위기의 의자와 테이블도 있다. 

전체적인 분위기는 하얗고 깔끔한 분위기다. ​

근데 맛있어 보이는 빵들도 있어서 빵집에 온듯한 느낌을 받기도 했다. 시식빵을 먹어 보았는데 너무나 맛있었다. 

실제로도 이 곳을 찾은 손님들은 대부분은 빵을 드시는 듯 했다. ​


우리는 모카라떼를 주문했다. 1잔에 5.000원, 2잔에 10.000원을 주었다. 
​뒤늦게 찾아보니 크림라떼가 맛있는 곳이라고 소개가 되어있었다. 미리 발견했으면 크림라떼를 주문했을 텐데.. 아쉬움이 들었다. 

우리는 모임을 가진 사람들과 안쪽에 있는 공간에서 모임을 가졌다. 

넓은 테이블에 충천을 할 수 있는 곳이 있어서 모임을 하고 이야기를 하고 계획을 할 수 있는 적당한 공간이었다.  

주문한 모카라떼는 정말 맛있었다. 기본적인 커피의 맛이 괜찮다고 느껴졌다. 이 곳은 음료를 종이컵에 주었다. 빨대도 종이빨대였다. ​

주문하는 곳에 보면 환경을 위해 종이컵, 종이리드, 종이포장지 100% 생분해되는 스트로우와 포장용기를 사용한다는 설명이 되어있었다. 
​환경을 생각하는 곳이라니 더욱 마음에 들었다. 

공미학의 ㅇ은 공간 공손 공유를 시작으로 다양한 미학을 담기위해 노력힌단다. 이렇게 테이블에는 공미학에 대한 안내문이 있었다. ​

여자화장실은 1층, 올라가는 계단이 있는 곳에 있었다. (남자화장실은 2층에 있다.) 

화장실의 내부는 분홍색으로 특이하면서 깔끔한 모습이었다. 

공미학에는 루프트탑도 있단다. 6층에서 옥상으로 가는 계단 계단을 이용하면 루프트탑으로 갈 수 있다. 

공미학에서는 와이파이를 따로 설정하여 이용할 수 있다. 

다양한 공간이 있으면서 커피도 맛있는 카페 "공미학"이었다. 

다음에도 또 다시 가고 싶은 카페였다. 

다른 카페보다 여유롭고 모임을 하기에도 좋은 카페, 공미학을 추천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