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맛집 일상 해외

일상/밥집&카페

양산:)고기와 냉면이 맛있는 집, 꿀돈 생포갈비

쎠니 ♥ 2019. 10. 15. 22:01
반응형

"꿀돈 생포갈비"

[카카오맵] 꿀돈생포갈비 양산본점

경남 양산시 신기강변4길 7 (신기동) 

http://kko.to/wlAaTWOj0

영업시간 : 11:00 - 22:00  / 매주 월요일 휴무 

가족들과 (양산)오빠집에 왔다가 오빠가 추천해주는 갈비맛집, 생포갈비에 갔다. 

고기와 냉면이 맛있는 집, 꿀돈 생포갈비라고 적혀있었다. 

가게 안으로 들어가서 오른쪽에 있는 냉장고에 고기가 보관되어 있는 것을 보았다. 커피 자판기도 있었다. 


많은 자리들이 있었다. 

테이블의 안쪽에는 컵들이 정리되어 있었고 바깥쪽에는 수저와 티슈가 있는 서랍이 있었다. 

​벽에는 생포갈비에 대한 설명이 있었다. 

생포갈비란? 양념에 재우기 아까울 정도의 갈비를 포를 떠서 숯불에 구워 생갈비로 즐겼는데 이 맛이 너무나 뛰어나 상품으로 발전 시키게 된 것이 바로 "생포갈비"라고 한단다. 

메뉴를 보고 먼저 생갈비 5인분을 주문했다. 

기본반찬으로 샐러드, 백김치, 연두부, 겉절이가 나오고 소스와 양파가 나왔다. 

기본적인 반찬들은 전부 맛있었는데 그 중에서도 연두부가 정말 맛있었다. 

주문한 생갈비가 나왔다. 



불에 생갈비와 버섯을 올리고 익혀준다. 그리고 먹는다.

생갈비가 정말 맛있었다. 부모님들도 만족하고 나도 만족하고 남편도 만족했다. 양파가 있는 소스와 함께 먹으니 정말 맛있었다.

양파를 잘 먹는 나는 양파를 더 달라고 이야기를 했더니 큰 접시에 아낌없이 담아주셔서 너무나 좋았다. 

고기는 그냥 먹어도 맛있고 소스에 찍어먹으면 더 맛있고 쌈을 싸서 먹어도 맛있었다.

생갈비가 너무 맛있어서 5인분을 다 먹고 3인분을 더 추가해서 먹었다. 


그리고 양념갈비 2인분을 주문해서 먹었다. 양념갈비도 너무 맛있었다. 

양념갈비를 주문할 때 물냉면, 냉면, 된장찌개, 밥을 주문을 했는데 고기가 다 익을 때 쯤에 맞게 음식이 나와서 좋았다. 

 

물냉면과 비빔냉면 둘 다 맛있었다. 양념갈비와 함께 먹으니 정말 맛있었다. 

냉면이 맛있는 집이라는 말이 맞았다. 

물냉면과 냉면 둘 다 맛있지만 둘 중에 하나를 고르자면 물냉면이 더 맛있었다. 

된장찌개는 2개를 주문했는데 하나는 맛있었고 하나는 살짝 짰다. 

그래도 기본적인 된장찌개의 맛이 맛있어서 맛있게 먹었고 함께 나온 김치, 콩나물무침, 파래무침도 맛있었다. 

오빠의 추천으로 함께 온 곳인데 정말 맛있게 먹어서 좋았다. 오빠의 주변 지인들 또한 맛있다고 많이 이야기를 하는 곳 이란다. 

갈비가 먹고 싶은 날은 "양산 꿀돈 생포갈비"를 추천한다.

가격은 총 126.000원이다. 

하지만 오빠는 양산사랑카드를 사용해서 사용한 금액의 10%를 적립금으로 받는다고 한다. 

착한 가격으로 만족하고 배부른 식사를 할 수 있어서 좋았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