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맛집 일상 해외

일상/밥집&카페

거제도:)첨단 돌솥감자탕(거제 옥포점), 거제 옥포동 감자탕 맛있는 집

쎠니 ♥ 2019. 8. 22. 16:40
반응형

​거제 옥포동 감자탕 맛집 "첨단 돌솥 감자탕(거제 옥포점)"

경남 거제시 옥포로4길 7 1층, (옥포동 1969번지)

https://goo.gl/maps/dHnzZrcyyKcgS89s6

매일 24시간 영업한다. 

전화 : 055-687-1231

"첨단 돌솥감자탕(거제 옥포점)"은 남편이 회식을 하고 난 후, 남편이 포장해왔는데 맛있었던 기억이 있다. 그래서  또 오게 되었다. 



"첨단 돌솥감자탕(거제 옥포점)"은 많은 사람들이 앉을 수 있는 자리가 있다. 우리는 편하게 앉을 수 있는 자리에 앉았다. 

테이블에는 뼈를 담을 수 있는 통과 접시, 컵과 티슈,메뉴가 있다. 메뉴를 살펴본다.
남편은 파지 돌솥 뼈해장국, 나는 우거지 돌솥 뼈해장국을 주문했다.

기본반찬으로 콩나물무침, 깍두기, 김치가 나왔다. 


더 먹고 싶은 반찬은 셀프로 자유롭게 먹을 수 있도록 되어있다. 

뒤쪽에는 화장실이 있다. 

남편이 주문한 파지 돌솥 뼈해장국이다. 파지 돌솥 뼈해장국은 파김치로 만든 해장국이다. 저번에 남편이 파지 돌솥 뼈해장국을 사와서 먹었는데 파가 너무 많이 들어있었다. 파를 좋아하는 사람들이 맛있게 먹을 수 있을 것 같다. 


내가 주문한 우거지 돌솥 뼈해장국이다. 해장국 중에서 가장 무난하게 먹을 수 있는 해장국이라는 생각이 든다. 나는 파지 돌솥 뼈해장국보다 우거지 돌솥 뼈해장국이 더 맛있는 것 같다. 맛있다. 

밥은 돌솥밥이 나오는데 15분이 걸린다. 


밥이 나오기 전까지 해장국을 먹는다. 고기를 소스에 찍어먹으니 더욱 맛있다. 

밥이 나왔다. 그릇에 밥을 옮겨담아 먹는다. 

돌솥에 물을 부어 뚜껑을 덮어 놓는다. 잠시후 열어보면 숭늉이 만들어져 있다. 해장국과 밥을 먹은 후, 마무리로 숭늉을 먹으니 깔끔하고 맛있다. 


☆파지 돌솥 뼈해장국은 9.000원, 우거지 돌솥 뼈해장국은 8.000원인데 가격도 적당하고 맛있고 만족스럽다. 

☆거제 옥포에서 뼈해장국이 먹고 싶은 날, "첨단 돌솥감자탕(거제 옥포점)"을 추천하고 싶다.

☆"첨단 돌솥감자탕(거제 옥포점)"은 24시간 영업을 하니, 원하는 시간에 갈 수 있어 더욱 좋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