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맛집 일상 해외

여행/국내여행

거제도:)거제도 펜션 더 휴 페션, 수영장 있는 펜션

쎠니 ♥ 2022. 8. 15. 23:03
반응형

지난 주말 친한 동생들과 펜션에 다녀왔다.
우리는 예쁘고 수영장까지 있는 거제 더 휴 펜션을 선택했다.

[카카오맵] 더휴펜션
경남 거제시 사등면 가조로 929 (사등면 창호리)
http://kko.to/_e-oyd_xO

더휴펜션

경남 거제시 사등면 가조로 929

map.kakao.com

방에 들어서자 보이는 바다 뷰~
한쪽이 전체 통유리로 되어있어 바다가 한눈에 보인다.
가랜드는 이벤트를 위해 내가 붙었다.^^
이벤트를 하거나 파티를 하기에도 좋은 장소다.

에어컨을 미리 틀어놓으셔서 들어가자마자
쾌적함과 시원함을 느낄 수 있었다^^
더운 여름에는 에어컨을 틀어놓은 곳이 최고다!!

바베큐와 스파를 할 수 있는 곳도 마련되어 있다.
우리는 바베큐도 스파도 하지 않았다.
이곳에서도 넓은 바다가 보인다.

깔끔한 화장실~
바디워시, 샴푸, 트린트먼트, 치약이 있다.
다 쓴 수건을 담을 수 있는 통도 있다.

주방에도 기본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물품들이 마련되어 있다.

우리가 있던 곳은 복층 구조로 특이하게 생긴 계단이 있다.

위층에는 침대와 거울 티슈, 드라이기가 있다.
동생 한명이 침대에서 잤는데 자는동안에는 조금 더웠다고 했다.
본의 아니게 밑에서 이불을 깔고 덮고 셋이서 잤다.
나와 다른 동생은 덥지도 춥지도 않게 잤지만
다른 동생은 조금 덥다고 했다.
온도는 그냥 개인차에 따라 다른 것 같다.^^

창밖으로 본 바다~
바다에서 놀이를 하는 가족들도 있었다.
바로 앞에 바다가 있으니 바다를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더욱 좋아 할 펜션인 것 같다^^

밖으로 나가서
밖을 바라보는 기준으로 오른쪽으로..
펜션을 바라보는 기준으로 왼쪽으로..
계단을 따라 내려가면 수영장이 보인다.

놀기에 적당한 수영장과 수영장 이용수칙이 있다.
물의 깊이가 깊지 않아서 (1.2M) 소소하게 즐겁게 즐길 수 있었다.
이 날은 덥지만 적당히 흐려서 물놀이를 하기에 더욱 좋았다.
그리고 물놀이를 하는 사람들도 우리 뿐이라서 더 좋았다.
덕분에 더욱 신나게 물놀이를 할 수 있었다.
올해 물놀이를 못했었는데 이렇게 물놀이를 할 수 있어서
만족스러웠다^^!!

수영장 옆쪽으로는 바다로 갈 수 있는 계단이 있으나
내려가보지는 않았다.

수영장 옆에는 튜브에 바람을 넣을 수 있는 기계가 마련되어 있다. 문을 열었지만 사용방법을 몰라 문의를 드렸었는데..
바로 나오시겠다고 하시면서 나오셨다.
그리고 직접 튜브에 바람을 넣어주셨다.
방법을 알려주시기만 하면 넣을 수 있는데..
튜브가 터질 수도 있는 상황이 생길 수 있다며 직접 넣어주셨다. 너무나 친절하셨다.^^
물론 부족한 바람은 내가 조금 더 넣었다.

우리는 2인 최대 4인이 있을 수 있는 방에 4인으로
예약했다. 추가금은 기본에 1인당 2만원 추가로 4만원 추가했다.
여름에는 물놀이가 최고인데
이렇게 바다 뷰 통 유리창에 수영장도 있으니 좋았다.
이번에 같이 갔던 동생들도 펜션이 좋았다고
이야기를 해주었다^^
거제도에서 수영장도 있고 뷰도 이쁘고 가격도 괜찮은 펜션을 찾고 있다면 [더 휴 펜션]을 추천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