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맛집 일상 해외

여행/국내여행

거제도:)벚꽃구경은 서항마을추천!! 거제 비밀의 화원, 서항마을

쎠니 ♥ 2020. 3. 30. 01:29
반응형

벚꽃이 피기 시작했다. 봄이 되면 빠질 수 없는 벚꽃구경~ 이번에는 소문으로만 듣고 가보지는 못했던 서항마을에 가보기로 했다. (사람들이 있을 것을 대비하여 마스크를 꼭 단단히 착용하고 갔다.)

[카카오맵] 서항마을회관
경남 거제시 하청면 연하해안로 1439 (하청면 유계리) http://kko.to/GMM7Zd1jj

서항마을은 서항마을회관으로 검색해서 갔다.
마을회관을 지나면 위쪽으로 갈 수 있는 길이 있다.
위쪽에 주차를 하는 사람들이 대부분이었지만 길이 좁고 다시 내려오기도 힘들 것 같아 우리는 밑에 주차를 하였다.
주말이라서 사람들이 많을까 했는데 사람들이 없었다.

길을 따라 올라가면 입구에서 진달래가 반겨준다.
그리고 비밀스러운 곳이 나온다.

양쪽으로 대나무가 있는 길이 나온다.
보기에는 예쁘고 멋지지만 생각보다 사진은 잘 나오는 것 같지는 않다. 눈에 많이 담아야겠다.

안쪽으로 벚꽃동산이 펼쳐진다.
생각보다 벚꽃이 많아서 더 예쁜 곳이었다.
만개한 벚꽃과 아직은 만개하지 않은 벚꽃들이 있었다.
지금도 이쁘지만 벚꽃이 만개하면 더 이쁠 것 같다.

봄이 되면 빠질 수 없는 꽃구경, 벚꽃놀이~ 서항마을 벚꽃이 너무 이뻤다. 이 곳은 개인 사유지라 출입이 통제될 수도 있다. 감사한 마음으로 조심히 다녀왔다.

하청석포유채꽃밭

[카카오맵] 하청석포유채꽃밭
경남 거제시 하청면 연하해안로 1066 (하청면 석포리) http://kko.to/9CZQ7urDp

하청석포유채꽃밭

경남 거제시 하청면 연하해안로 1066

map.kakao.com

벚꽃구경을 하고 그냥 집에 가기는 아쉬워서 드라이브를 하다가 발견한 곳이다. 알고보니 이미 알고 있는 사람들도 많은 거제의 유명한 유채꽃밭이었다.

거제에 이렇게 이쁜 유채꽃밭이 있다니..
거제에서 유채꽃을 보고 싶다면 하청석포유채꽃밭을 추천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