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맛집 일상 해외

일상/정보

일상:)온니프라이스, 속을 꽉 채운 왕교자만두/비비고만두

쎠니 ♥ 2019. 9. 9. 19:49
반응형

남편은 만두를 너무나 좋아한다. 그래서 우리집에는 항상 만두가 있다. 하지만, 금방 없어진다. 마트 갈 때마다 만두를 사는데 우리는 비비고 만두를 주로 사먹었다.



그러나 이번에는 가성비 좋다는 온니프라이스의 ​“​속을 꽉 채운 왕교자만두”​를 사보기로 했다.


​온니프라이스의 “속을 꽉 채운 왕교자만두”​의 금액은 5.000원이다.


만두를 쪄서 먹기로 했다. 만두를 좋아하는 만큼 많이 쪄준다.


접시에 가득 담았다. 만두를 찍어먹을 양념장도 준비했다.

.
𖤐 온니 프라이스의 만두는 생각보다 맛있었다.
𖤐 반으로 잘랐을 때에는 만두의 속이 많이 없는 것처럼 보인다.
𖤐 남편은 먹어보고는 만두의 속이 반, 공기가 반이라고 표현을 했다.
𖤐 만두피가 두꺼웠다고 이야기를 해주었다.
𖤐 5.000원이라는 가격에 비해서는 괜찮은 만두였다.
𖤐 가성비는 괜찮았다. 나는 또 사먹을 의향이 있지만, 남편은 아니라고 했다.
𖤐 만두를 많이 좋아하거나 많이 먹는 사람들에게 추천해주고 싶지만, 만두의 맛있는 맛을 느끼고 싶은 사람들에게는 역시, 비비고 만두를 추천해주고 싶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