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맛집 일상 해외

일상/정보

일상:)산과들에 한줌견과 원데이 라이트(구매후기)

쎠니 ♥ 2019. 9. 5. 16:00
반응형

요즘, 건강을 위해서 다이어트를 위해서 견과류를 많이들 챙겨먹는 것 같았다. 나도 견과류를 사먹어야 겠다며 (친)오빠에게 이야기를 했더니.!! 어느 날, 오빠가 견과류를 우리집으로 주문해주었다.

오빠가 주문해서 준, 견과류는
​산과들에 “한줌견과 원데이 라이트”​였다.


상자가 생각보다 크다. 오빠가 통크게 100봉을 주문해서 보내주었다. 오빠에게 고맙단말을 전하고 뜯어보았다.


상자 가득히 들어있는 ​산과 들에 “한줌견과 원데이 라이트”​​​다.


10봉씩 따로 포장되어있다. 2봉은 붙어있다.


1봉을 뜯어보았다. 알록달록 예쁘다.


보기 편하도록 접시에 분류해서 담아보았다.
아몬드와 호두, 건포도 등이 있다.

정확한 정보를 위해 인터넷에서 산과 들에 “한줌견과 원데이 라이트”​​​를 찾아보았다.


🌟호두, 볶음아몬드, 볶음해바라기씨, 건포도, 유산균아로니아요거트크랜베리, 요거트해바라기씨, 볶음현미 이렇게 견과4종, 건과2종, 곡물1종, 총 7종이 들어있다.

🌟산뜻한 비타민+유산균 크랜베리와 해바라기씨에 견과, 곡물을 함께 구성하여 언제 어디서나 가볍게 먹을 수 있는 조합의 제품. 이라는 설명과

🌟하루 한봉으로 견과, 건과일, 잡곡 등.. 골고루 먹을 수 있도록 한 구성으로 고소함부터 상큼함까지 고루 갖췄습니다. 라는 설명이 있었다.

🌟설명처럼, 하루에 1봉씩 견과류와 건과일, 곡물을 쉽게 먹을 수 있어서 좋았다. 견과류와 함께 새콤 달달하게 먹을 수 있는 요거트 크랜베리와 건포도가 있어서 좋았고 볶음현미는 너무나 고소하고 맛있었다.

🌟하루에 다양한 견과류를 먹고 싶은데 먹기 힘들었던 사람들을 위한 제품이라는 것을 느꼈다. 산과들에 한줌견과에는 원데이라이트 이외에도 다양한 제품들이 있으니 취향것 선택하면 좋을 것 같다.

🌟남편도 먹어보더니 맛있고 좋다고 이야기를 해주었다. 아주 만족하면서 먹고 있는 산과들에 한줌견과 ‘원데이 라이트’ 견과류를 찾고 있다면 산과들에 한줌견과를 추천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