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맛집 일상 해외

일상/정보

일상:)홈플러스 미니함박(데미그라스) 4990원, 후기

쎠니 ♥ 2019. 8. 29. 16:30
반응형

​​​홈플러스 “미니함박 (데미그라스)”
​남편과 함께 홈플러스에 갔다가 남편이 발견한 미니함박이다. 맛있어 보인다는 남편의 말과 4990원 이라는 저렴한 가격에 바로 구입을 했다.

"100%국내산 돼지고기로 만든 부드러운 미니함박과 달짝지근하고 감칠맛 도는 데미그라스소스를 입혀 맛있는 케이프라이드 미니함박 스테이크" 라고 적혀져 있다. 사실 나는 겉으로 보기에는 그렇게 맛있어 보이지는 않았다. 


칸에 5개씩 4줄, 총 20개가 들어있다. 먹을 만큼 접시에 담아 전자렌지에 돌리면 된다. 7개를 접시에 담았고 1분 30초 - 2분정도 돌려주면 된다고 하여 나는 전자렌지에 2분을 돌려주었다. 

전자렌지에서 꺼내고 난 후의 모습이다. 전자렌지에 돌리고 나니 처음에 봤던 것보다 더 맛있어 보였다. 

먹어보니 생각보다 너무나 맛있었다. 밑에 부분이 더 만이 데워져서 다음에는 1분 돌리고 뒤집어서 1분 돌려야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어른들의 입맛에도 알맞고 아이들의 입맛에도 잘 맞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다. 간단한 반찬으로도 좋고 야채와 모닝빵을 이용하여 미니 햄버거를 만들어 먹어도 좋을 것 같다. 

"홈플러스 미니함박(데미그라스)" 다른 사람들에게도 추천해주고 싶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