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맛집 일상 해외

일상/정보

일상:)수부지스킨케어 pH 5.5 약산성 싸이닉 더심플 토너&로션 / 가성비 갑 프라이머, 디오디너리 "하이-어드히런스 실리콘 프라이머"

쎠니 ♥ 2019. 9. 18. 13:45
반응형

"수부지 스킨케어 추천", " 약산성 스킨케어 추천" 

"싸이닉 더심플 토너&로션"

피부타입에는 건성, 지성, 민감성, 복합성, 수부지 등.. 많은 피부타입이 있다. 그리고 피부타입에 맞는 스킨케어 제품을 사용하는 것이 좋다고 이야기를 한다. 나의 피부타입은 건성인 줄 알았고 그래서 계속 건성의 제품을 사용했는데 몇 년 사이에 뾰루지가 점점 많이 나고 피부도 안좋아지는 것을 확- 느꼈다. 

그래서 유튜브를 보면서 "나의 피부타입"에 대해 알아보았는데 민낯으로 모공을 살펴보았을 때 모공이 동그랗고 가로로 형성이 되어있다면 지성피부에 가깝고, 모공이 잘 보이지 않고 블랙헤드처럼 있다면 건성피부에 가깝다고 한다. 

그리고 수부지는 수분 부족형 지성으로 지성피부는 유분감을 닦아내면서 수분감을 닦아낼 수 밖에 없는데 수분감을 과하게 제거한 경우에 수부지가 된다고 한다. 

나의 모공을 살펴보니 동그란모양이었다. 그리고 건조함을 느끼니 나는 수부지가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들었다. 그래서 이번에 "수부지 스킨케어" 제품을 추천받아 사용해 보기로 했다. 화장에 관심이 생기면서 내가 즐겨찾는 유튜브.. 다양한 제품을 추천받을 때에는 "디렉터 파이" 님의 추천을 보는 편이다. 

 "디렉터 파이" 님은 다양한 제품의 성분과 가격, 사용감을 고려하여 항상 추천을 해주신다. 그 중에서도 성분에 대해 집중적으로 알려주고 제품을 추천해주시니 너무 좋고 믿음이 간다. 

 "디렉터 파이"님이 분지일 경우에 약산성제품을 사용하는 것을 추천해주셨다. 

그리고 제품을 추천해 주셨는데 추천해주신 "수부지 스킨케어" 제품은 요즘, 스킨케어를 잘 만들고 있다는 싸이닉의 pH5.5 약산성제품, "싸이닉 더 심플 토너&로션&크림"이다. 


싸이닉 더 심플 토너&로션&크림" 

★알칼리화된 피부를 약산성으로 중성화해주고 수분을 채워줄 수 있다. 

토너 

★수부지에 손상된 피부, 상한 피부를 도와줄 수 있는 성분이 있다. 

각질층에 차곡차곡 수분을 넣어주기에 좋은, 토너 세븐 스킨 법 하기에 괜찮은 토너이다. 

★자극성분이 거의 없는 제품이다. 

★알칼리화된 피부를 약산성으로 중성화해준다. 

로션

★딱 필요한 성분만 들어갔다.           

★사용감을 조금 더 유연하게 만들어주는 성분과 말캉한 느낌을 줄 수 있는 성분이 들어있다. 

★여름에 하나만 바르기에 좋은 제품이다. 

크림

★수분이 빠져나가지 않도록 막아주는 성분이 들어있다. 

★진정, 탄력을 줄 수 있는 성분이 들어있다. 

★토너&로션만 사용해서 수분감을 잡기 힘들때에는 크림을 함께 사용해주면 수분감을 잡을 수 있다. 

★겨울에는 크림을 더 발라주면 좋다. 

 "싸이닉 더 심플 토너&로션&크림"중에서 나는 "싸이닉 더 심플 카밍 토너""싸이닉 더 심플 데일리 로션"을 함께 구매했다. 

가격은 145ml에 18.000원이었는데 나는 인터넷으로 구매를 해서 할인을 받아 더 저렴하게 구매를 할 수 있었다. (크림은 40ml에 20.000원이다.) 

포장을 아주 꼼꼼하고 안전하게 포장되어서 왔다. 

생각보다는 작았지만 착한 성분의 토너&로션을 착한가격에 잘 구매했다는 생각이 들었다.

토너의 제형은 물 같았는데 바르는 순간 촉촉함을 느낄 수 있었고 로션 또한 수분감이 많은 제형(묽은 타입의 로션)임을 느낄 수 있었다. 

가벼우면서도 산뜻하게 스킨케어를 할 수 있어서 좋았고 피부의 유.수분 밸런스를 잘 맞춰주는 것 같아서 앞으로 열심히 사용을 해 볼 예정이다. 


☆수부지 스킨케어 제품을 찾고 있는 분들께 추천하고 싶은 제품이다. 

☆착한 데일리 스킨케어 제품을 찾고 있는 분들께 추천하고 싶은 제품이다.


착한 "모공프라이머" ,"가성비 갑 프라이머" 

"디오디너리, 하이-어드히런스 실리콘 프라이머"

요즘, 화장에 관심을 가지게 되면서 제일 신경이 쓰이는 부분은 모공이다. 

그래서, 모공 프라이머를 써야겠다는 생각이 들었고 유튜브에서 역시나 "디렉터파이" 님이 추천해주시는 프라이머를 찾아 보았다. 그 중에서 "가성비 갑 프라이머"라고 불리는 "디오디너리"의 하이-어드히런스 실리콘 프라이머를 구매했다. 가격은 30ml에 4900원이다.

위에서 적었던 것 처럼 "디렉터파이"님은 제품을 추천해줄 때 성분과 가격적인 면을 고려하여 추천해주신다. 그래서 더욱 믿고 구매를 할 수 있다. 

 "디오디너리"의 "하이-어드히런스 실리콘 프라이머"주의 성분 페녹시에탄 하나만 있어서 괜찮다고 이야기를 하시며 추천을 해주셨다. 

★가성비 갑 "하이-어드히런스 실리콘 프라이머"는 수분그림같은 제형이지만 실리콘 덩어리란다.

★실리콘 덩어리 답지 않게 미끈하지 않고 촉촉하며 다 바르고 난 후에는 보송한 느낌이 든다.

★가을 겨울에 사용하기에 괜찮은 제품이다.

★피부타임에 상관없이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착한 가격으로 성분까지 좋으니 추천을 해주고 싶은 프라이머다. 

★단,  한번에 많이 사용할 경우에는 프라이머가 밀리는 경우가 있다. 소량만 사용해야 한다. 

★프라이머를 처음 쓰는 나는 아직 효과를 크게 보지 못하고 있는데 사람들의 후기도 좋은 편이고 착한제품이라고 하니 잘 사용을 해 볼 예정이다.

★소량만 사용해서 발라보고, 모공커버도 될 수 있도록 사용해봐야겠다는 생각이 드는 제품이다. 

★모공프라이머를 찾고 있는 분들께 착하고 가성비 좋은 프라이머 "하이-어드히런스 실리콘 프라이머"를 추천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