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맛집 일상 해외

여행/베트남

여행:)베트남 다낭 파파스테이크 /스테이크 맛집 다낭맛집

쎠니 ♥ 2023. 12. 16. 09:02
반응형

저희가 지내고있는 숙소 바로옆에 파파 스테이크라는곳이 있더라구요

가성비 좋은 스테이크집 입니다 ㅎㅎ

저희는 점심때 방문을 했어요

야외에서 먹었는데 덥지도 않고 딱 좋더라구요

왼쪽 끝에 2층으로 올라가는 길이 있어요 

화장실은 2층에 있답니다

해외 다니면 화장실이 제일 신경쓰이는데

여기는 관리가 잘되어있고 깔끔하더라구요 

기본 양념이 있어요

베트남 친수 칠리소스 아주 유명하죠

반응형

영어로 간략하게 설명이 잘되어 있어서 주문하기 쉬웠어요

스테이크 하나에 7천원정도 스파게티도 6~8천원선으로 가격이 엄청 저렴했어요

역시 동남아 물가

음료 먼저 

기본으로 나오는 식전 빵이에요

베트남은 진짜 어딜가든 빵이 정말 맛있어요 

제일 기본 스파게티인 볼로네즈 스파게티를 시켰어요

2살인 딸이 먹을꺼라 걱정했는데 엄청 잘먹더라구요 ㅋㅋㅋㅋ

가격이 싸다보니 양이 그렇게 많치는 않았어요 

그치만 가격이 너무 싸서 많이드시는 분들은 인당 메뉴 두개를해도 한국에서 먹는거보다 쌉니다

다 먹고 나니 배는 부르더라구요 ㅋㅋㅋ

성인4 아이1 5명이서 먹었는데 4만원

엄청 배부르진 않았지만 그래도 부족함 없는 식사였습니다 

꼭 방문해야할 맛집은 아니지만 지나가다 보시면 한번 방문해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