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맛집 일상 해외

여행/베트남

베트남 달랏:)1일차 사이공 달랏 호텔 리뷰 /야시장 팜유

쎠니 ♥ 2024. 2. 23. 17:18
반응형

이번 여행은 베트남 달랏에 다녀왔어요 

아침 8시 비행기를 타고 현지시간 11시 30분 도착을 해서 택시를 타고 바로 호텔에 도착했어요

이번 여행의 모든 택시는 라도택시를 이용했습니다

카카오톡 플친 LADO TAXI 검색하시면 가격까지 자세하게 나와있어요

시간이 된다면 택시예약한 내역만 따로 올리겠습니다

여행가면 수많은 호텔들이 있는데 항상 고민입니다

어디서 지낼지....... 우리는 사이공 달랏 호텔에서 지내기로 했어요

이유는 가성비좋은 위치, 가격, 룸컨디션, 커텍팅룸 유무 모든 조건을 고려했어요

마지막까지 콜린호텔이랑 고민을 했습니다 결론은 아주 만족스러웠어요

봄의 도시 꽃의 도시 답게 곳곳에서 꽃들이 많이 있었습니다 물론 다 생화에요

방은 넓고 냄새 안나고 침대도 크고 티비도 스마트 티비라서 유튜브 시청도 가능했어요

다만 화장실은 좀 불편했던점은 저커튼을 안으로 넣고써야하는데 걸리적거려서 불편했어요

커튼을 아무리 잘쳐도 샤워 후에는 바닥에 물이 흥건했어요

옆방이랑 연결되는 커넥팅 룸 저희는 부모님이랑 같이가서 커넹팅이 되는 룸으로 결정했습니다

옆방은 침대만 싱글두개고 똑같아요

달랏의 오후는 한적하고 공기가 엄청 맑았어요 

1층의 조식당은 서양식, 한식, 현지식, 과일, 후식이 조금씩 골고루 있는 식당이었습니다

이틀정도는 먹을만 했는데 3일차 부터는 많이 물리더라구요 

쌀국수도 날마다 바뀌고 오블렛도 맛있게 만들어 준답니다

떡볶이와 미역국은 거의 먹지못할 수준.......그냥 만들지 맙시다 ㅋㅋㅋㅋㅋㅋ

식당 옆에 수영장이 있는데 아무도 수영하는 사람은 없었습니다
물론 저희도 수영할생각은 없었어요 물은 차갑지는 않았어요
바로 옆에 사우나도 있고 간단하게 씻을수 있는 샤워 시설도 갖춰져 있었습니다

점심은 환전을 하고 리엔호아 베이커리에서 간단하게 반미를 사먹었어요

환전은 

https://maps.app.goo.gl/R6AnJcmv9Wic2XU39

 

Tiệm vàng Kim Thịnh · 30 Khu Hoà Bình, Phường 1, Thành phố Đà Lạt, Lâm Đồng, 베트남

★★★★☆ · 귀금속 상점

www.google.com

고수가 들어가니 안드시는분은 꼭 빼달라고 하세요

반응형

https://maps.app.goo.gl/67oDzWxg8epjDPDx8

 

리엔 호아 베이커리 · 19 Ba Tháng Hai, Phường 1, Thành phố Đà Lạt, Lâm Đồng, 베트남

★★★★☆ · 제과점

www.google.com

늦은 점심을 먹고 낮잠을 한숨 자고 고 마트에 장을보러 갔다 저녁을 먹으러 갔어요

고마트는 나중에 리뷰를 할께요

나혼자 산다 팜유팀이 달랏에 여행에 왔었죠 택시에 내려서 걷다보니

왔다간집 하고 있었습니다 고민 살짝하고 바로 들어갔죠

저희는 이른 저녁시간이라 자리가 많이 있어서 바로들어갔어요

한국어를 너무 잘하셔서 주문도 잘 했습니다

물론 한국 메뉴판도 준비가 되어있어요 

화로를 들고오셔서 구워주시는데 저희는 아이가 있어서 옆에서 구워달라고 부탁도 안했는데

알아서 저렇게 옆에서 구워주셨습니다 센스쟁이 사장집 

그냥 맛있어 보이는거 막시켰어요 물가 싼나라에 오니 체감이 확 됩니다

이렇게 먹어도 한화 4만원이 채 안나왔어요 (지출내역은 한번에 적을께요)

반짠느엉(달랏피자) 라고 불리는데 맛은 그냥 피자맛이에요

2만동에서 2.5만동정도 합니다 가게마다 달라요

소세지를 넣어주는집도 안넣어주는집도 다 다릅니다

여기 앉아서 간식을 많이 사먹는데 나름 운치있고 좋아요

저희는 아보가도 아이스크림을 사먹었어요 호불호가 강한 맛 입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엄청 맛있었어요 

식구들은 풀맛난다고 별로라 하더군요 

이렇게 1일차 마무리 되었습니다

지출내역 저희는 3대가 함께한 여행이었습니다 참고 부탁드립니다 (성인 4, 4살 아기 1)

비행기 인당 340,000원 공항 - 호텔 7인승 255,000동
호텔 총비용 2인 기준 250,000원 환전 택시 왕복 45,000동
    리엔호아(반미, 음료) 145,000동
    야시장 택시 왕복 50,000동
    팜유식당 645,000동
    달랏피자, 옥수수 45,000동
마트 350,000동 아이스크림 25,00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