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맛집 일상 해외

여행/베트남

해외:)베트남 다낭:)강력하게 추천하는 음식점 목 식당/온 가족이 만족하는 맛집

쎠니 ♥ 2024. 1. 4. 17:08
반응형

"다낭 해산물 맛집 목 해산물 식당"

다낭에 유명한 해산물 맛집이 레드크랩, 목 해산물 식당 이렇게 한국인에게 제일 잘 알려진 식당이

두군대가 있습니다 그중 베트남 다낭에서 가장 만족도가 높았던 맛집 목 식당을 추천드립니다

https://maps.app.goo.gl/Q3GvVnHfzygcHZDa6

 

Hải sản Mộc quán Đà Nẵng · 26 Tô Hiến Thành, Phước Mỹ, Sơn Trà, Đà Nẵng 550000 베트남

★★★★★ · 해산물 요리 전문식당

www.google.com

다낭 목 식당은 미케비치 근처에 위치하고있어요

영업 시간은 오전 10:30 부터 저녁 23:00까지 하고있습니다

저희가 방문한 시간은 저녁 5시 30분쯤 방문했어요 그런데 사람이 벌써 이렇게 많이 있었습니다

다행히 저희는 예약을 하고 아이가 있어 아기의자, 에어컨이있는 자리가 필요하다 카톡으로 말했습니다

다행히 저희가 예약한 저녁 6시에 자리가 있어서 안으로 입장했습니다

예약을 미리 안하고 가시면 야외자리를 줍니다 덮지만 야외 나름의 매력이 있어요

예약방법

※ 카카오톡 채팅 → 검색창(다낭 목 해산물 식당) → 친구추가하면 예약하기 있어요

예약이 되면 됬다고 답장도 주십니다

야외랑 다르게 안은 한적합니다

이게 진짜 한적한게 아니라 전부 예약석이에요(저희가 나갈때쯤은 꽉찼었어요)

아이가 잠시 놀수있는 볼풀장도 있었습니다

저희 아기는 아직 어려서 안가려고 하더군요 ㅠㅠ

식당이 생각보다 넓고 사진찍을만한 장소가 많아서 음식이 나오기전에 한번 둘러보세요 ~~

 

한국인이 많이오는 식당 답게 한국어가 적혀져있고 사진도 친절하게 있습니다

외국 식당가면 영어로 빼곡하게 적혀있으면 난감한데 여기는 쉽게 가서 주문하실수 있습니다

청경채 볶음, 가리비 치즈구이, 칠리새우, 볶음밥, 랍스터 한마리를 반반으로 시켰어요

칠리새우가 엄청 맛있어 보이지요 정말 맛있었어요

한국인이 좋아할만한 맛입니다

새우를 가져오면 직원이 까드릴까요 물어봅니다 한국어로 물어봐요 ㅋㅋㅋ

그럼 위생장갑을 가져와서 먹기 좋게 저렇게 까줍니다

볶음밥도 랍스터 소스에 밥비벼먹으니 맛있습니다 꼭드세요

랍스터도 직원분께서 오셔서 손질을 다 해주고 가요

이건 손질이 따로 필요없을정도로 살이 잘 떨어져서 그냥 먹었습니다

먹느라 손질해주는 영상을 못찍었네요 ㅠ

마지막에 안주가 조금 부족해 직원 추천메뉴라해서 시킨 굴이에요

베트남 소스랑 견과류가 들어있어서 한번도 먹어보지 못한 맛이 나는데 맛있었어요 

이렇게 4+1명이 가서 먹은게 9만원이 살짝 안나왔네요

현지물가 감안하면 비싼데 한국물가 생각하면 해산물 먹은거 치고는 저렴하게 먹었습니다 ㅎㅎ

그리고 저희는 계산하고 나오면서 생각났는데 다낭도깨비 10% 할인 꼭 받으세요 ㅠㅠ

계산 하기전까지만 이야기하시면 가능합니다

저희는 계산하고 나오면서 생각나서 할인 못받았어요 

카드결제도 가능합니다 트레블월렛 이용 많이하세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