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맛집 일상 해외

여행/베트남

해외여행:)베트남 다낭 / 사라 다낭비치 호텔 후기

쎠니 ♥ 2023. 3. 4. 00:14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베트남 여행을 다녀왔어요

코로나 이후 2년 만에 여행이네요 ㅎㅎ

이번에 소개 해 드릴 호텔은 살라 다낭 비치 호텔이에요

이번 여행은 아기랑 함께 하는 여행이에요

Sala Danag Hotel 위치는 밑에  참조해 주세요

사라 다낭비치 호텔
+84 236 3658 555
https://maps.app.goo.gl/imJnXzCMKuj2u4Rz9?g_st=ic

 

사라 다낭비치 호텔 · 36-38 Đ. Lâm Hoành, Phước Mỹ, Sơn Trà, Đà Nẵng 550000 베트남

★★★★★ · 호텔

maps.google.com

저희는 밤 비행기를 타고 저녁에 도착했어요

공항에서 환전을 조금 하고  나머지 환전은 내일 한시장 금은방에 가서 할 거예요

그랩(grap)을 이용해서 타고 왔는데 택시보다 싸더라고요

그랩 이용기는 다음에 한번 적어볼게요

저희 가족은 새벽 1시 40분이 넘은 늦은 시간에 도착했어요

직원들이 늦은 시간에도 체크인해주고 짐도 다 들어주셨답니다

 

 

로비는 이렇게 되어있고요 앉아 있을 공간이 많아서 체크인 많이 하는 시간에도

여유롭게 앉아서 기다릴 수 있어요

체크인은 데스크에 가서 하는 게 아니라 여기서 앉아서 기다리면 직원이 알아서 다 해준답니다 완전편해요

 

아침에 보니깐 물?차?음료? 뭐였는지 기억이 안 나는데 맛이 괜찮았던 걸로 기억해요 

오고 가면서 한잔씩 하니 좋았어요 

저 때 새벽 2시였는데 직원분이 짐을 다 저렇게 넣어주셨어요 

침대가 엄청 넓어요 저랑 와이프랑 아기랑 셋이서 같이 자도 공간이 남았어요

아기는 가온데서 잣는데 크게 불편함이 없었네요

저희 가족은 애기까지 5명이 와서 커넥팅 룸을 이용했어요 방이 넓진 않았지만 

지내기에는 불편함이 없는 적당한 크기였어요

저기 있는 물은 공짜구요 

밑에 냉장고에 있는 건 돈 내시고 드셔야 돼요 

그치만 하나 천원꼴 정도 했던 거 같네요 엄청 쌉니다 그냥 드세요 ㅋㅋㅋ

화장실도 완전 깔끔하고 샴푸 바디워시 린스는 구비가 되어 있었어요

온수가 기가 막히게 잘 나옵니다 ㅋㅋ

반대편에 투베드 룸이에요 구조랑은 다 똑같이 생겼어요

마찬가지로 화장실 완전 깔끔

아침에 일어나서 멋진 뷰를 봤네요 미케비치가 이쁘게 잘 보인답니다 ㅎㅎ

여긴 헬스장인데 운동기구가 많은 편은 아니었는데 

운동하시는 분은 충분히 몸을 풀 수 있을 정도는 있었어요

여기는 키즈존입니다 저희 애기는 한 30분 정도 놀았던 거 같네요 ㅋㅋ 

그래도 어린 아기 있으시면 놀기 좋아요

대망에 수영장입니다 꼭대기 층에 있구요 

말이 필요 없습니다 꼭 가보세요 ㅋㅋㅋㅋ

수영장에서 보는 뷰예요 죽이죠?ㅋㅋㅋ

망원경도 설치돼있어요 이것도 Free

식당이에요 

저희는 애기가 거의 알람이라서 일찍 일어나서 갔어요

자리는 많은데 단점이 간격이 좀 좁아요

지나다니는데 불편하진 않지만 그래도 좀 좁아요 ㅠㅠ

아기의자 있으니 아기 있으신분들은 꼭 달라고 요청하세요

음식 종류도 다양하게 있어서 취향대로 ~~~~

자리 바로옆에 이렇게 커피를 마실수 있는 공간도 있었어요 

저는 커피랑 얼음 넣고 우유 까지 넣어서 먹었는데 완전 맛나요 ㅋㅋ

쌀국수랑 계란 만들어 주는 곳이에요 

쌀국수 완전 JMT 계란도 원하는대로 주문할수 있어요 

영어로 반숙 해달라고하면 완숙해주니 꼭 사진으로 가르켜서 말하세요 ㅋㅋㅋㅋㅋ

그리고 아기랑 가서 아기는 뭐 먹이지 고민하지 마세요 

계란도 있고 만두, 우유, 한식코너도 따로 있어서 밥도 있고 쌀국수도 짜지 않아서 주니 잘먹었네요

빵도 먹이고 이름은 모르겠는데 면같은거도 잘 먹고 여하튼 전체적으로 아기먹기 간이 좋았어요 

 

마지막으로 여긴 커피를 직접 내려주는 곳이에요 

위에 설명한 대로 아이스 아메리카노 타먹는곳이 있어서 따로 이용하진 않았어요

여긴 카푸치노 이런것도 만들어 주더라구요 ㅎㅎ

해외여행 사라다낭 호텔 후기는 여기서 마무리할께요

다음 여행기에서 봐요 ㅂㅂ~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