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맛집 일상 해외

일상/밥집&카페

제주도:)제주 월정리 카페, 구할구 조용하고 아늑한 카페

쎠니 ♥ 2023. 12. 16. 16:42
반응형

영업시간 - 매일 11:00 ~19:00
주차 - 해변 공영주차장 이용


[카카오맵] 카페구할구 제주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구좌읍 월정5길 48-2 1층
(구좌읍 월정리)
http://kko.to/wgLNRmFoHZ

 

카페구할구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구좌읍 월정5길 48-2

map.kakao.com

날씨가 아주 화창한 제주 여행중 발견한 제주 월정리에 있는 카페 구할구에 갔어요  

카페 구할구 이름 듣고 이게 카페가 맞나? 했지만

입구부터 난관입니다 진짜 카페 맞아?

입구가 압도적입니다 ㅋㅋㅋㅋㅋ

오래된 주택같은 집을 개조해서 만든 카페 같았어요

저도 이런 카페하나 하는게 꿈입니다 ㅠㅠ  

이런 공간들이 여러개 있었어요 그중 제일 마음에 드는 곳으로 가서 앉았습니다

여러분들도 한번둘러보고 마음에 드는 곳에 앉아서 드세요

카페 분위기가 좋아서 그냥 둘러보는것 만으로도 힐링이 되는 느낌이에요 

그렇지만 안에는 반전이 있어요 아기자기하게 이쁘죠?

고양이도 살고 있더라고요 사람손을 많이 타서 만져도 가만히 있더라고요

음료 냉장고에 와인 맥주를 팔고 있어요 

비싸 보이는데 맛있어 보입니다 바로하나 먹어보고 싶네요 

간단한 쿠키도 팔고 있어요 

이왕 먹는 거 단백질 쿠키 좋아요

위에 가래떡 구이도 메뉴에 있어요 

역시 제주도 물가 장난 아닙니다 ㅎㄷㄷ

그렇지만 우리는 여기까지 와서 그냥 돌아갈 수 없죠

한잔씩 시켜봅니다

친구들이랑 같이 여행을 가서 프라이빗하게 먹고 싶었어요 그래서

둘러보다 보니 이런 공간이 있더군요 

들어가서 보니 춥더라고요 그래서 사장님께 말씀드리니 

바로히터를 틀어 주셨어요   

반응형

자리가 그리 많이 있지는 않아서 빨리 오셔서 자리 잡으세요 ㅎㅎ

야외에도 테이블이 있는데 너무 추워서 아무도 안 앉아 있더라고요

이렇게 사진 찍으면 이쁠 것 같은 공간도 있었어요 

구할구 커피에 제주 말차카푸치노를 시켰어요 

역시 시그니처 메뉴답게 맛있더라고요

구할구 커피는 약간 아인슈페너느낌이 나는데 약간 더 달고 맛있더라고요 

말차 카푸치노는 친구들이 시켰는데 못 먹어봤네요 ㅠㅠ

다음에는 가족들이랑 와서 한라봉 스무디랑 말차카푸치노를 시켜서 먹어봐야겠어요   

호두 다크 초콜릿 쿠키도 꾸덕꾸덕하게 맛났어요 완전 제스타일

떡도 시켰어요 그렇지만 쿠키가 훨씬 맛있어요 ㅋ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