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맛집 일상 해외

일상/밥집&카페

거제도:)거제 맛집, 뷰맛집 성포끝집

쎠니 ♥ 2020. 9. 25. 19:32
반응형

거제도에 뷰+맛집이 있다는 소식을 듣고 찾아간 곳은 성포끝집!! 성포끝집에 다녀온 지인들도 많이 추천을 해준 곳이었다.

주소: 경남 거제시 사등면 성포로3길 56 2층 (사등면 성포리) http://kko.to/uCZcILE4M

성포끝집

경남 거제시 사등면 성포로3길 56

map.kakao.com

영업시간: 매일 11:00 - 21:00 (라스트오더 20:30)
전화: 055-643-0003
주차는 주차장이 조금 좁은 느낌이 있어 주변에 있는 주차공간을 이용했다. 인근 주차장, 해안가를 이용하면 된다.

2층으로 올라가는 곳에 보이는 성포끝집 안내-
고래섬 등대 가조도 연륙교 선셋 뷰가 좋다는 것을 많이 알리는 느낌- 화장실도 있다.

성포끝집에 들어가는 순간 창이 넓게 있어 탁 트이고 시원한 느낌의 뷰를 볼 수 있었다.

나는 금요일 퇴근 후에 갔었는데 (총 3명) 나름 서둘러서 갔어서 그런지 사람들이 생각보다 없었다. 해가 지기 시작할 때 쯤이라서 그런지 더 이쁜 뷰를 볼 수 있었다.
사람들도 거의 없어서 원하는 자리에 앉을 수 있어 더욱 좋았다. 보통은 창가에 많이들 앉으신다고 하시는데 창가자리는 인기가 많음으로 여유롭게 방문을 하는 것을 추천한다.!

메뉴를 살펴보았다. 먹고 싶은 음식들이 너무나 많았다.
우리는 전복 톳밥 정식이랑 전복리조또를 주문했다.

반찬과 음식을 놓아주시는데 끝없이 놓아주시는 느낌-
푸짐하다는 생각이 들었다.
사진만 후다닥 찍고 먹었다.
전복 버터구이..오동통 전복구이는 당연히 맛이 있을 수 밖에 없다.. 쫄깃한 식감도 좋고 담백하다!
전복 톳밥은 그냥 먹으면 심심할 수 있지만 양념장에 비벼 먹고 반찬들과 함께 먹으니 맛있었다. 반찬들도 전복톳밥과 잘 어울리며 맛있었다.
멋진 뷰와 함께 먹으니 더욱 꿀맛-
반찬들은 다 먹으면 추가 리필도 가능하지만 새우장은 추가금액이 있다. (3.000원)
기본으로 나오는 미역국은 황태가 들어간 미역국이라서 국물이 진하다. 시원하다~ 미역국도 맛있다.!

전복이 올라가있는 전복 리조또도 맛있었다.
담백하게 맛있지만 조금 심심하거나 느끼하다고 느끼시는 분들은 역시나 맛있고 어울리는 반찬들과 같이 먹으면 더욱 맛있다. 하지만 살짝 진듯한 식감도 있으니 참고를 해주세요.^^

음식을 다 먹고 나면 후식이 나오는데
후식이 준비되는데 시간이 걸리니 식사를 마무리 할 때 미리 이야기를 하면 좋을 것 같다.
후식은 2인에 1개이다. 우리는 3인이라 2개를 주셨는데
과일 샤베트로 음식을 먹고 난 후, 시원하고 상큼, 깔끔하게 먹을 수 있은 후식이라서 좋았다.
양이 푸짐해서 음식도 후식도 부족하다는 느낌없이 푸짐하게 먹었다.

맛있게 먹고 이야기를 하니 어느덧 해가 졌다.
해가 지고 바라보는 뷰도 이쁘다..
거제도에 뷰맛집, 음식맛집을 찾으신다면 성포끝집을 추천하고 싶다. 전복을 좋아하는 분이라면 더더욱 가보시길..

#거제맛집 #거제뷰맛집 #성포끝집 #전복맛집 #전복톳밥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