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맛집 일상 해외

일상/밥집&카페

거제도:)간단하게 먹기 좋은 음식, 에그토스트, 너무 너무 맛있어 에그박스(eggbox)

쎠니 ♥ 2020. 9. 22. 17:24
반응형

[카카오맵] 에그박스 거제본점
경남 거제시 아주2로 55 (아주동)
http://kko.to/DiP_fLZY0

에그박스

경남 거제시 아주2로 55

map.kakao.com

영업시간: 오전 10시 - 오후 8시 (라스트오더 19:50)
인터넷에는 오후 8시까지 영업을 한다고 적혀있었는데 8시가 넘는 시간에도 문은 열려있었다.
가게 앞에도 마감시간은 적혀있지 않았다.

매주 일요일 휴무

우리 동네 근처에 에그박스가 생겼다.
그동안 먹고 싶었지만 기회를 보다가 이제야 오게 되었다.

가게에 들어가자마자 주문을 먼저 했다.
우리는 오리지널에그와 베이컨치즈에그를 주문했다.

주문을 하고 가게를 둘러보았다.
노랑노랑 귀여운 느낌의 가게다.
앉아서 먹을 수 있는 자리도 있었다.

에그박스에서는 오픈기념으로 인스타 해시태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었다. 이벤트에 참여를 해보는 것도 좋을 것 같다.

에그박스 거제본점은
최상의 식재료로 주문과 동시에 조리된다고 한다.
우리가 갔을 때에도 몇몇의 손님이 있었다.

우리의 주문번호는 95번, 기다린다.
생각보다 금방 주문한 음식이 나왔다.
우리는 포장을 한 후, 집에서 먹기로 했다.

왼쪽이 오리지널 오른쪽이 베이컨치즈이다.
보기에도 맛있어 보인다.
사진을 급하게 찍은 후, 먹었다.

생각보다도 더 맛있었다. 오리지널은 담백하다는 느낌이 들었고 베이컨치즈는 베이컨과 치즈가 있어 살짝 짭조롬?했다.
남편은 기대이상이라며 또 먹고 싶다고 이야기를 했다.
항상 내가 먼저 먹고 싶어하고 남편이 더 좋아한다.
나도 만족스러운 간식이었다. 다음에 또 가야지~
거제에서 간단하게 먹을? 간식을 찾고 있다면 에그박스를 추천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