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맛집 일상 해외

일상/정보

일상:)GS25 편의점, 나쵸살사콤보, 나쵸치즈콤보

쎠니 ♥ 2019. 9. 26. 16:11
반응형

​GS편의점 나쵸, “나쵸살사콤보&나쵸치즈콤보”



남편은 과자를 좋아한다. 남편과 함께 근처 편의점에 갔다가 나쵸를 발견했다.
나쵸는 2가지의 맛이 있었는데 고민을 하다가 두개 다 구매를 했다. 가격은 하나에 2.000원이었다.

찾아보니 예전에 세균수 초과검출로 인하여 부적합 판정을 받고, 판매 불가 조치와 회수조치를 했다고 한다.

하지만, 다시 제품이 나온 것을 보면 ’이제 괜찮겠지’라는 생각이 들었다. 사실, 새로운 사실을 알기 전에 구입을 하고 이미 다 먹어버렸다.

​​
​​​



포장을 열어보니 소스와 나쵸가 따로 포장되어 있었다.
한쪽에는 소스를 놓을수 있도록 되어있었다.

1. 절취선을 따라 뚜껑을 제거하고 가운데 부분을 안쪽으로 접어주세요.
2.접은 부분의 끝을 밑면의 틈에 끼워서 소스 거치대를 만들어 주세요.
3.만들어진 거치대에 소스를 올려 놓고 간편하게 나쵸콤보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빨간색소스는 살사소스, 노란색은 치즈소스다.
🌟살사소스는 매콤하고 치즈소스는 고소하다고 적혀져 있었는데 맛있었다.
🌟그냥 먹어도 맛있고, 맥주와 함께 먹어도 맛있고, 영화를 보면서 먹어도 맛있는 나쵸다.
🌟2.000원 가격에 이정도면 괜찮은 것 같다.
🌟나쵸가 생각나는 날, 영화를 보는 날, GS편의점의 나쵸를 추천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