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맛집 일상 해외

여행지 추천/아이랑 가볼만한곳 추천

거제도:)아이랑 가볼만한 곳, 와우쥬 WOW ZOO

쎠니 ♥ 2024. 1. 10. 17:23
반응형

오늘은 방학인 딸과함께 와우쥬 거제점에 방문했어요

https://maps.app.goo.gl/fWh1JyFxUBdFeVfq5

 

와우쥬 거제도점 · 경상남도 거제시 사등면 두동로 4

★★★★★ · 동물원

www.google.com

주차장이 아주 넓은게 장점이었습니다 

저희는 오픈시간에 맞춰 방문해서 주차자리가 많이 비어있었을수도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2층에 위치하고 있어요 

운영 시간은 10:30~18:00 까지 운영합니다 저녁에 안하는건 좀 아쉽네요 

결제하면서 필독사항을 한번 읽어봅니다 

성인 8000원 

어린이 8000원 동일합니다

24개월 이하의 아기들은 무료입장이에요

제로페이 가능

아이와 함께 먹을수있는 과자와 음료도 간단하게 팔고있었어요 

아동문화 체험카드도 가능합니다 ~!!!

동물에게 줄 간식 먹이를 팔고있어요 

아이를 위해서 무조건 하는편이라 이거도 하나 결제했습니다

계산하는곳 부터 이제 동물, 곤충들이 있어요 

이렇게 들어가면 넓은 홀에 동물들이 자유롭게 다니고 있습니다

어린 아이랑 갈때는 항상 유의해주셔야되요

이렇게 앉아서 쉴수있는 의자와 테이블도 준비되어 있어요

 

 

햄스터가 살고 있네요

어린 아이들이 가도 가드 벽이 너무 높지않게 설치되어있어서 잘 볼수 있었어요

딸이 요새 가장 좋아하는 고양이에요 

여러마리 있고 사람 손길을 엄청 좋아하는 개냥이였습니다 ㅎㅎ

강아지도 있구요 강아지도 엄청 순해서 아이들이 좋아했어요

이 동물은 알파카처럼 생겨서 알파카라고 부르니 사장님이 라마라고 하시네요

라마랑 알파카는 구분하기가 왜이렇게 힘들죠

조금더 못생긴애가 알파카라고 보시면 됩니다 

자세히보니 좀 귀엽게 생긴것 같기도 합니다

조랑말도 있고 양도 있어요

작지만 동물이 알차게 많이 있었어요

실시간으로 라마 소변도 보고 돼지 응가도 보고 

아이가 참 좋아했습니다

귀여운 동물들이 더 온다고 하니 다음에 또 와봐야겠습니다

화장실은 밖에 깔끔하게 이용하기 좋았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