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맛집 일상 해외

여행지 추천/아이랑 가볼만한곳 추천

아이랑 가볼만한곳:)김해 디오라마월드 카페 기차

쎠니 ♥ 2023. 12. 25. 21:21
반응형

아이랑 함께 김해에 있는 디오라마월드 기차 카페에 다녀왔어요 

https://maps.app.goo.gl/uACQ3zq8k8DSViwf8

반응형
 

디오라마월드카페 · 경상남도 김해시 한림면 한림로1021번길 21

★★★★☆ · 카페

www.google.com

위치는 시내에서 먼곳에 있어서 차를 타고 이동해야 합니다

크리스마스 이브인 24일 일요일에 방문했을때는 사람이 많지는 않았어요

지인이 갔을때는 사람이 엄청 많았다고 하더라고요

아이가 기차를 엄청 좋아해서 와봤는데 실제로 와서 보니

엄청 신선했습니다

주차 공간은 생각보다 좁았어요 그치만 앞에 관리하시는분이 계셔서 

말씀 잘 듣고 주차 하시면 됩니다

영업시간은 11시부터 저녁 8시 까지 합니다

월요일은 휴무

어디갈때 가끔 문이 닫혀있는 경우가 있어서 저는 다른건 몰라도 휴무는 항상 확인하고 갑니다

여러분들도 월요일에는 출근하시고 주말에 가세요 ㅋㅋㅋㅋ

들어가면 키오스크에서 주문을 하시면 되요

딸기라떼 아메리카노 빵 한조각을 시켰어요

빵은 데워서 주십니다

메뉴에 피자도 있어서 어중간한 시간에 방문하시면 요기하기 좋아요

실내에는 10테이블 정도 있었구요

야외에는 군대군대 앉아서 차랑 음식을 먹을 자리가 많이 있었어요

기차 카페 답게 바닥이 자갈로 되어있어서 아이들이 뛰어다니기는 조금 위험했어요

야외에서 기차를 구경하고 있다보면 호출기로 커피가 나왔다고 알려줍니다

카페 이용수칙은 잘지켜야겠죠 안전하고 큰 관련이 있습니다

아이들이랑 가기 좋은 카페이지만 아이들이랑 가면 항상 조심해야되요!!

실내에도 이런 기차 모형들을 볼수있게 전시되어 있어요

저희 딸은 이걸 보고 너무 좋아하더라구요

조금만 둘러보고 있으면 저희가 시킨 커피가 금방 나옵니다

빵은 따로 저 앞에서 받아가면 되고 

커피는 또 기차로 가져다 주세요 

사진을 못찍어서 한번만 다시가져다 주시면 안되냐고 여쭤보니 

웃으면서 다시 해주십니다ㅎㅎㅎ

빵을 가지고 저 테이블 끝에서 음료를 픽업하고 

테이블 끝에보면 물, 시럽, 나이프, 포크 등 필요하신만큼 들고갈수있게 준비가 되어있어요

또 추운날 밖에서 드시는 분들을 위해 담요도 준비가 되어있습니다 

사장님 센스쟁이 

기차는 11시부터 10분작동 10분휴식 이런식으로 움직여요

예를들면 11시 정각 부터 11시 10분까지 작동하고 10분부터 20분까지 휴식 20분부터 30분까지 작동 이런식으로 됩니다

3시가 되었을때 기차가 움직인다는 소리가 납니다

그때 나가시면 되요

나가면 저렇게생긴 녹색버튼이 있어요 한번만 누르면 작동을 시작합니다

한번 누른다고 10분동안 움직이는게 아니라 2~3회전 정도 하고나면 자동으로 멈춰요

그때 또 누르시면 작동 합니다

 

 

아이가 가장 좋아한 토마스 기차 동심의 세계로 같이 가봅니다

사진과 같이 줄이 쳐져있긴 하지만 어린 아이들은 옆에서 잘 봐줘야되요

저희 아이도 한번 들어가려고 하더라구요 

감전의 위험이 있으니 꼭 조심해서 놀다 오세요 

세계 테마별로 4가지의 기차가 운행하고 있었어요

여러 테마파크도 보시고 재미있게 놀다 오셨으면 좋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