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맛집 일상 해외

카테고리 없음

거제도:)밀면이 맛있는 집, 사계절 밀면 전문점 서도밀면

쎠니 ♥ 2022. 8. 20. 21:39
반응형

더운 여름 밀면을 자주 먹으러 다닌다.
오늘은 서도밀면에 다녀왔다.

[카카오맵] 서도밀면
경남 거제시 거제중앙로5길 14 1층 (고현동)
http://kko.to/cQVG12vE2

서도밀면

경남 거제시 거제중앙로5길 14

map.kakao.com

영업시간  10:00 - 20:00
5월-9월 NO휴무, NO브레이크
10월-4월 매주 월요일 휴무,(3시-5시 브레이크 타임)

포장도 가능한 곳이다.
나는 이전에 포장을 해서 먹어보았었다.
그때도 맛있었다.

사계절 밀면 전문전 서도밀면이다.
영업시간이 안내되어있다.
거제사랑상품권은 물론 제로페이도 사용이 가능하다.

이른 점심시간이라 손님이 없었지만
음식을 먹고 있을 때에는 손님이 오기 시작했다.

앞치마와 아기의자도 있다.
아기가 있으니 아기의자가 있는곳으로 오게 되는데..
이곳에도 아기의자가 있었고
우리가 들어갔을 때 아기가 있는 것을 보시고는
바로 아기의자를 자리에 준비해주셔서 좋았다.
친절하다는 느낌을 받았다^^

밀면외에도 다른 메뉴도 있는데 동절기 메뉴라
9월부터 4월까지 가능하다.
우리는 물밀면 2 비빔밀면 1 만두 1 을 주문했다.

만두가 제일 먼저 나왔다.
어머님이 이 집 만두 맛있다고 했는데 진짜 맛있었다.

물밀면과 비빔밀면이다.

난 항상 밀면을 먹을 때 물을 주문한다.
개인적으로 비빔보다는 물을 선호하는 편이다.
면은 내가 좋아하는 면이라 좋았고
국물도 시원하고 깔끔하고 맛있었다.
삶은 계란과 함께 배, 고기도 하나씩 들어있다.

포장으로 해서 먹고 와서 먹는 건 처음이었는데
만족스러웠다.
‘위생상태 우수업소’라는 문구도 보여서 뭔가 안심이 되기도 하였다.
위치는 포로수용소 바로 앞 골목에 위치해있다.
포로수용소 근처에서의 음식점이나 밀면이 생각날 때
가보면 좋을 것 같다.^^

반응형